2008. 6. 3. 13:19

2008년 06월 esazu 띠별운세

쥐 띠
: 걱정거리나 스트레스로 마음의 중심을 못잡고 불안할 수 있겠다. 약속이나 물건을 잊어버리거나 잃어버리고 낭패를 보는 일도 생길 듯. 한가지에 너무 집착해서 파고들지말고 눈을 들어 멀리 밖으로 바라보는 시선을 찾아야하겠다. 시간을 두고서 하나씩 풀어나가야지 서두른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기에 일단 마음의 여유와 평안을 찾아야하겠다. 가벼운 마음으로 악세사리나 일상소품으로 분위기를 전환해보자.
학업:노력 금전:상승  건강:주의  애정:믿음

소 띠
: 좋은 인연이나 동료를 만나고 생활의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시기가 될 듯. 기회다 생각한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내 것으로 소화해내는 과정이 필요하겠다. 생각지도 않던 곳에서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항상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친구나 동료들과도 의기투합하고 단합도 잘 이루어 힘을 합치기에 일사천리로 척척 일의 진행도 빠를 수 있을 듯. 기분에 따른 감정조절만 조금 신경쓰는 것이 좋겠다. 
학업:긴장 금전:주의  건강:피로  애정:고민


호랑이 띠
: 그동안 하고싶던 일이나 갖고 싶던 물건이 있더라도 참고 기다려온 세월이 있다면 지금은 과감하게 자신을 위해 투자하고 얻게되는 일을 만들어나갈 수 있겠다. 그것도 기왕이면 전문 매장이나 소문난 집을 찾아서 나에게 맞는 물건으로 나를 위해 셋팅해 나갈 준비를 하게 될 수도. 새로운 변신으로 새로운 인연이나 약속을 만들게되고 하루하루에 충실하게 자기만족을 채워나가는 시간을 가지게 될 수 있겠다.  
학업:노력 금전:상승  건강:관심  애정:만족


토끼 띠
: 날은 덥고 몸은 바쁘고, 몸은 지치고 일에 의욕이 줄고 컨디션이 좋지 않고... 휴식과 건강을 챙기면서 몸보양과 건강식을 찾아야하겠다. 내가 편해야 대인관계와 일에 있어 의욕을 찾을 수 있기에, 휴식이나 휴가를 충분히 이용해보는 것도 방법이겠다. 혼자서 떠안고 다하려고 하지말고 맡길 일은 맡기고 마음에 안들더라도 믿고 지켜봐주는 시간이 필요할 수 있겠다. 좀 더 솔직하게 힘들 때는 도움을 구해야하겠다.
학업:하강 금전:지출  건강:피로  애정:변화


용 띠
: 결정해야할 일로 한창 고민이 시작될 수 있겠다. 지금 당장의 현실적인 이익보다는 좀더 길게 멀리보고 판단하는 지혜가 따라야 하겠다. 또한 이직이나 생활전반에 대한 방향전환으로 한창 몸이 바빠질 수 있겠다. 일단 스스로가 만족하고 안정될 때까지 노력해야하는 시간이 필요할 수 있겠다. 미래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자신에게 투자하고 시간을 두고 여유를 가져야하겠다. 주변 상황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의지로 생활하자.
학업:긴장 금전:보통  건강:무난  애정:노력


뱀 띠
: 주변사람들이나 상황에 휩싸여서 갈팡질팡 중심을 찾지 못하고 헤매일 수 있겠다. 어떤 상황이라도 의지를 가지고 흔들리지 않도록 신경써야하겠다. 언행에 있어서도 말이 꼬리를 물고 화살로 되돌아올 수 있으니, 다른사람에 대한 비판은 삼가고, 실수하지 않도록 구설수를 주의하는 것이 필요하겠다. 자신의 의지나 판단이 중요한 시기이기에 스스로 결정하고 맡기는 것이 좋겠다. 약속이나 모임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다.
학업:갈등 금전:상승  건강:피로  애정:갈등


 말 띠
: 전에부터 준비하고 계획한 일이 있다면 지금 시도해보는 기회를 만들어야하겠다. 일적인 욕심이 넘치는 시기이므로 그에 따른 확장이나 다른 분야에 대한 도전도 해 볼만 하겠다.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활동할수록 자신을 더욱더 빛나게 할 수 있기에 긍정적으로 일을 만들어나가 보자. 이성간에도 나는 상대를 생각해서 한 행동이 상대에게는 부담으로 느껴질 수 있기에 앞선 행동보다는 서로의 의견조율을 미리해보는 것이 좋겠다.
학업:노력 금전:완만  건강:무난  애정:관심


양 띠
: 이성간에 서로에 대한 믿음이 문제가 되고 배신감과 갈등으로 머리가 복잡해질 수 있겠다.함께 활동하던 사람이나 동아리에서 탈퇴하거나 불화로 대인관계에 있어 다시 생각하는 기회를 가져볼 수도 있겠다. 좋을 때는 누구나 다 받아들이고 이해될 수 있는 문제도 막상 내가 곤란해지니까 어디에도 내편이 없는 것 같은 고독으로 불안정한 생활을 만들 수 있겠다. 자기반성과 정리의 시간으로 주변을 살펴야하겠다.
학업:노력 금전:저조  건강:상승  애정:관심


  원숭이 띠
: 금전적인 유동이 많아질 수 있겠다. 필요한 만큼 융통될 수 있기에 마음 쓰지 않아도 해결되고, 생각지도 않던 곳에서 이익이 생기는 등 재테크에 더욱더 관심있게 관리해 나가야하겠다. 갖고싶은 물건이나 선물을 받게될 수 있겠고, 새로운 정보에 민감하게 움직인 것이 좋은 소식으로 기대될 수도 있겠다. 교육에 대한 투자는 아깝다 생각말고 과감하게 결정해보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로 자신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겠다. 
학업:긴장 금전:관심  건강:피로  애정:고민

닭 띠
: 나를 잘아는 사람일수록 나에게 자극이 되고, 부담으로 느껴질 때가 있겠다. 내 생각은 접어두고 그 의견을 따라 휘말려서 행동하는 일이 늘어날 수 있겠다. 공적인 일과 사적인 일을 구분짓기는 힘들겠지만, 어느 정도 선을 긋고 분명하게 자신의 의사를 확실하게 밝히고 행동하는 것도 지혜가 될 수 있겠다. 형제나 친구간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의견을 조율해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겠다.
학업:고민 금전:지출  건강:피로  애정:갈등


개 띠
: 일상화된 생활에 식상함을 느끼게되고 뭔가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으로 찾아나서게 될 수 있겠다. 처음이 힘들어서 그렇지 일단 한번 시작하고나면 거기에 맞춰서 시간이나 모든 것이 다시 정비될 수 있겠다.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유유부단이 아닌 한마디를 말을 하더라도 자신감있게 자기의사를 분명히 전하는 것이 필요하겠다. 금전이나 경제적인 정보에 민감하게 반응하면서 움직이는 일이 늘어날 수 있겠다.
학업:긴장 금전:하강  건강:주의  애정:인정


 돼지 띠
: 끊임없는 에너지로 이것저것 벌여놓고 바쁘게 시간을 쪼개서 써야할 만큼 분주한 날들이 될 듯.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대평가하는 것은 아닌지, 혼자서 슈퍼맨이 되려는 것은 아닌지, 가끔씩은 주변을 둘러보는 여유도 가져야하겠다. 계절적인 유혹과는 별도로 해야할 일을 쌓아두고 하나씩 처리하면서 자기만족을 찾아나갈 수 있겠다. 주변의 가까운 고마운 사람들을 가끔은 챙겨주는 센스도 필요하겠다.
학업:피로 금전:투자  건강:피로  애정:고민

'=== MONTHLY > Ju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6월 레이디경향  (0) 2008.06.12
2008년 06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6.12
2008년 06월 esazu  (0) 2008.06.03
2008년 06월 스텔라카페  (0) 2008.06.01
2008년 06월 Vogue  (0) 2008.06.01
2008년 06월 Allure  (0) 2008.06.01
2008년 06월 운통닷컴  (0) 2008.06.01
2008년 06월 Esquire  (0) 2008.05.30
2008년 06월 Bazaar  (0) 2008.05.30
2008년 06월 Elle Korea  (0) 200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