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6. 1. 00:38

2008년 06월 스텔라카페

물병자리 1/21 ~ 2/18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정열적으로 임하세요.

 

●TOTAL
일과 취미, 모두 놓치지 않겠다!는 마음가짐이 행운을 부르는 한 달. 먼저 취미생활을 할 때는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 이끌려다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주도하는 것이 중요해요. 지금까지 시도해 본 적이 없는 일에 도전하는 등 적극적으로 나서 보세요. 앞으로의 인생을 좌우할 중요한 것을 발견하거나 중요한 사람과 만나게 되는 등 움직일수록 기회가 들어오는 시기랍니다. 일을 할 때도 마찬가지! 책임감을 가지고 목표를 하나씩 클리어하다 보면 일하는 보람을 느끼는 것은 물론 어느 샌가 큰 성과까지 거둘 수 있어요. , 책임감을 부담감으로 느끼면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어디까지나 밸런스를 잃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LOVE

사랑을 이루고 싶다면 직접 움직이세요. 사랑은 다가오는 것이 아니라 찾아가는 것! 연애에 대한 당신의 의욕도 높은 시기이니 정열적으로 움직일 수 있어요. 하지만 올해 당신은 왠지 모르게 깊은 관계를 두려워하는 경향이 있군요. 상처받고 싶지 않다는 마음에 가벼운 연애는 즐기면서도 진지한 연애에는 좀처럼 발을 들이지 못하고 있어요. 그로 인해 모처럼 연애운이 좋은데도 기회를 놓칠 가능성도 있네요. 상처를 두려워해서는 아무 것도 시작되지 않는답니다. 이번 달 연애운을 믿고 당신의 진심을 전해 보세요. 이번 달 당신의 파트너 후보는 이상을 꿈꾸며 노력하는 사람. 정열적이며 미래지향적인 사람이 있다면 눈여겨 볼 것.

 

●Good Man

물고기자리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이해받고 싶어하는 물병자리. 이번 달에는 물고기자리가 당신의 그런 마음을 가장 잘 알아주겠네요. 존경하는 눈빛으로 당신을 바라보는 물고기자리의 마음을 받아들인다면 멋진 사랑을 할 수 있어요.

 

●Bad Man
황소자리

함께 이상을 꿈꾸자고 말해도 좀처럼 움직이지 않는 황소자리. 꿈보다는 현실을 중시하는 이번 달 황소자리는 당신과 잘 맞지 않을 거예요.



물고기자리 2/19 ~ 3/20

나만의 보금자리를 만들어 보세요.

 

●TOTAL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착실히 일을 하면서도 취미생활이나 가족과의 시간도 중시하세요. 어느 한 쪽에 치우치지 않고 챙기다 보면, 매일 화려하고 경쾌한 시간들을 보낼 수 있어요. 이번 달 당신은 다른 때보다 화사하고 명랑한 느낌이므로 친구들과 함께 하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할 수 있겠군요. 옷을 살 때도 평소보다 밝고 화사한 스타일을 선택해 보세요. 한편, 집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면 스트레스나 피로가 해소된답니다. 특히 비즈니스운이 좋아 다소 무리해서 일하는 경향이 있으니 힘들 때는 가족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세요.

 

●LOVE

이번 달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을 수 있어요. 화사하고 발랄한 당신의 모습에 주위 사람들도 호감을 가질 듯. 사람들과 어울릴 때는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볼지에만 연연하지 말고 자유롭고 편하게 행동하세요. , 연애와 관련된 고민을 혼자 안고 있는 것은 좋지 않아요. 연애관계는 곧 신뢰관계. 지나치게 상대에게 신경쓴 나머지 해야 할 말까지 참는 것은 오히려 상대를 불안하게 만들 수 있어요. 혹 다툼이 일어날 수 있더라도 이번 달만큼은 솔직하게 마주하도록 노력하세요. , 고민을 털어놓고 싶을 때는 가족에게 하는 게 좋아요. 문제해결의 실마리를 잡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음까지 편안해질 거예요.

 

●Good Man

물병자리

자신의 결점을 숨김없이 드러내는 물병자리는 신뢰할 수 있는 상대. 당신 자신도 마음을 열고 다가갈 수 있어요. 서로의 결점도 웃으면서 받아들이는 두 사람. 다소 마음이 약한 두 사람이지만 함께 하면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Bad Man
전갈자리

전갈자리는 좋은 뜻으로 한 말이지만 당신은 깊은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틀린 말은 아니지만 표현의 문제라고 할 수 있지요. 교훈삼아 받아들이는 것은 좋지만 마음을 열기는 힘들 것 같네요.



양자리 3/21 ~ 4/20

마음을 강하게 가질 것.

 

●TOTAL
고민거리가 생기거나 문제에 부딪히더라도 좌절하지 마세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 마음도 안심이 되고 해결책도 찾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매일 바쁘다 보니 가족과 함께 할 시간이 없을지도 몰라요. 그럴 때는 집에서 직접 요리를 하거나 방 구조를 바꾸는 등 작은 변화를 가지는 것도 좋아요. 이런 시간들이 다소 불안했던 당신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강하게 바꿔줄 거예요. , 레저나 스포츠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지나치게 열중하면 오히려 스트레스가 될 수 있어요. 수면부족, 체력저하 등 마이너스적인 면도 있으니 언제나 정도껏 하는 것이 중요해요. 해외여행을 할 때는 계획을 착실히 짜세요. 부주의로 인해 가고 싶은 곳을 못 가게 되는 등 트러블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스케줄 관리를 확실히 할 것!

 

●LOVE

편안한 분위기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너무 변화가 없으면 매너리즘을 느낄 수 있어요. 커플이라면 손수 만든 도시락을 곁들이거나 전통적인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혹은 인테리어 샵에서 두 사람만의 드림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마치 신혼부부 같은 데이트를 추천! 앞으로의 관계에 좋은 영향을 끼칠 거예요. 올해 당신은 인기가 좋은 시기. 싱글도 적극적으로 운명의 상대를 찾아나서거나 스릴 있는 연애를 찾아 보세요. 자극적인 데이트도 가끔씩이라면 나쁘지 않아요. 고백할 상대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고백할 것. 좋아하는 마음을 억제하면 오히려 스트레스를 부른답니다. 인생은 도박이라는 말이 있지만, 사랑 또한 도박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승부를 걸어 보세요. 

 

●Good Man

게자리

양자리의 적극적인 자세를 부드러운 시선으로 지켜보는 이번 달 게자리. 자유롭게 움직이게 하면서도, 위험할 때는 적당히 제지해 주는 게자리는 의지가 되는 인물! 상대도 자신에게 의지해 오는 당신을 기뻐하며 받아들일 것입니다.

 

●Bad Man
사자자리

평소라면 다소 무리를 해서라도 함께 어울려주는 사자자리이지만, 이번 달에는 진지해지는 분위기네요. 밖에 나가는 것보다 느긋하게 혼자서 보내고 싶어하기 때문에 당신과 호흡이 맞지 않을 거예요. 함께 있어도 늘어질 때가 많아 당신의 의욕까지 사라질 듯.




황소자리 4/21 ~ 5/20

경쾌하고 가볍게 행동하세요.

 

●TOTAL
생각한 바를 제대로 전달하지 못해 답답함을 느끼겠군요. 하지만 이번 달에는 그것에 너무 얽매일 필요 없어요. 지금은 입으로만 떠드는 것보다 조용히 행동으로 보여주는 게 더 효과적이랍니다. 인간관계에서 다소 갈등을 겪을 수도 있지만, 자신만의 페이스를 유지하면 잘 해결할 수 있어요. , 이번 달에는 호기심이 향하는 대로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거나 잘 모르는 분야의 책, 음악, 드라마, 예술 등 다양한 것에 접해 보세요. 새로운 것을 접한 순간의 기쁨과 감동이 당신에게 큰 에너지가 될 거예요. 이 때, 매스컴에서 떠들썩하게 다루는 것에 휩쓸리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친구나 취미관련 친구가 추천해주는 것을 참고로 삼는 게 좋아요.

 

●LOVE

지난 달과 마찬가지로 자극적인 만남에서 드라마틱한 연애로 발전하는 것은 기대하기 힘들어요. 그 대신, 가까이 있는 오랜 친구 등 이제 와서 두근거리지는 않더라도 마음편히 함께 있을 수 있는 사람과는 좋은 파트너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어요. 게다가 당신 자신도 잔뜩 멋을 낸 사람보다는 희로애락을 함께 공유해 주는 사람에게 호감이 가겠네요. 이번 달 당신의 상대로는 이미 지위를 확고히 다진 사람보다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사람이 좋아요. 현재의 모습보다는 그 사람의 장래성을 보고 판단하세요. 그 사람은 물론 당신도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 기혼자나 커플은 싸우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Good Man

사자자리

연애에 있어 그다지 적극적이지 않은 사자자리는 이번 달 신뢰할 수 있는 상대. 하지만 신뢰하는 마음이 점점 기분좋은 연애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어요. 성급하게 관계를 진전시키는 것이 아니라 느긋하게 관계가 깊어질 거예요.

 

●Bad Man
물병자리

자신의 이상이나 꿈에 대해 정열적으로 말하고 싶어하는 이번 달 물병자리.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싶은 황소자리의 입장에서 보면 지나치게 열정적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당신에게 다가올 때도 성급하게 다가오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사람이라도 불편하게 느껴지겠군요.




쌍둥이자리 5/21 ~ 6/21

사람들과 문제가 있다면 원인은 안에서 찾을 것.

 

●TOTAL
사람들과의 교류, 커뮤니케이션에 능한 당신은 이번 달에 자신의 특기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어요. 자신만의 개성을 어필해 보세요. 하지만 수다가 지나쳐서 다른 사람들의 뒷담화나 비밀스런 정보까지 누설하는 것은 금물! 특히 일과 관련된 기업기밀을 흘리면 나중에 큰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세요. 금전운은 좋네요. 돈을 쓰거나 늘리기에 좋은 시기에요. 특히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기에 좋은 찬스! 여름을 대비하여 바디라인을 만들거나 화장품 등에 돈을 쓰면 일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쇼핑을 할 때는 싼 물건을 잔뜩 사는 것보다 오래 간직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네요.

 

●LOVE

이번 달 키워드는 스킨십’. 커플, 싱글 모두 손을 잡거나 살짝 터치를 하는 등의 스킨십을 소홀히 하면 안돼요. 지나치게 적극적으로 할 필요는 없지만, 스킨십은 기본적으로 남녀관계에서 매우 중요한 것이에요. 일 때문에 피곤하고 성가시더라도 스킨십은 빠트리지 마세요. 특히 커플의 경우 스킨십을 피하면 두 사람 관계에 균열이 생길 수 있어요. 싱글은 스킨십을 피하면 상대방의 의욕을 감소시키면서 모처럼 찾아온 찬스를 놓칠 수 있답니다. 상대에게 좀더 다가가고 싶다는 마음을 가벼운 스킨십으로 표현해 보세요. 이를 위해서라도 평소 스타일에 신경쓸 필요가 있어요. 적절한 섹시함을 어필할 수 있도록 패션, 메이크업 등에 신경쓰세요.

 

●Good Man

사수자리

사수자리는 섹시한 분위기를 거리낌없이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 자연스럽게 서로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밝은 태양 아래보다는 은은한 조명 아래 차보다는 술 한 잔을 함께 하면서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즐겨 보세요.

 

●Bad Man
처녀자리

밝고 건강한 관계를 원하는 처녀자리가 볼 때 이번 달 쌍둥이자리는 지향하는 바가 정반대! 당신의 입장에서 보면 데이트를 할 때도 지나치게 무덤덤하게 느껴지겠군요. 좋은 사람이긴 하지만 지금의 당신에게는 조금 부족하게 느껴질 듯.




게자리 6/22 ~ 7/22

행운의 키워드는 바로 애정!

 

●TOTAL
기분상으로는 그다지 달갑지 않은 한 달이 되겠군요. 아무리 이론으로 무장하거나 진심을 호소해도 상대방에게는 전해지지 않을 거예요. 게다가 일이나 학업면에서 정체된 것처럼 느껴져 조바심을 느낄 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런 때일수록 게자리만의 끈기로 맞서는 게 중요해요. 오히려 위기가 기회라는 말이 있듯이 인생이 크게 바뀌는 계기가 될 수 있답니다. 특히 힘들 때라도 타인에게 애정으로 대하며 살아가는 자신의 모습에 스스로도 만족과 긍지를 느끼게 될 거예요. 게다가 해결책이 없는 것도 아니랍니다. 소울메이트를 찾는 것도 그 중 하나의 방법! 동성이든 이성이든 꼭 말로 하지 않아도 통하는 사람과 함께 하면 사소한 일은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어요.

 

●LOVE

이번 달 포인트는 소울메이트와 모성애. 소울메이트의 경우 가까운 곳에서 나타날 확률이 높아요. 이 시기에 만난 사람 가운데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상대가 나타나겠군요. 직장이나 친구 등 평소 자주 접하는 곳이 아닌 곳에서 만난 사람에게 특히 주목해 보세요. 그 중에서도 새롭게 시작한 레슨이나 외국인이 가장 유력한 후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모성애의 경우 게자리의 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어요. 그러므로 무리해서 모성애를 발휘하려고 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행동하면 그걸로도 충분해요. 포용력을 가지고 상대를 감싸안아 주는 것이 중요! 상대의 행복이 곧 자신의 행복이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사람들을 대해 보세요.

 

●Good Man

양자리

양자리는 다소 장난꾸러기 같은 구석이 있어서 게자리의 모성애가 발휘되기 쉬워요. 때로는 주의를 주거나 해도 때로는 괜찮다고 허락하는 등. 애정으로 가득찬 감각이 게자리의 내면을 보다 아름답게 만들 거예요.

 

●Bad Man
천칭자리

두 사람만의 관계를 중시하기보다 함께 있는 상대에게 사회적인 위치를 요구하는 이번 달 천칭자리. 한 발 물러나 상대를 응원하고 싶어하는 게자리와는 잘 맞지 않겠네요. 이리저리 끌려다니면 오히려 싸움만 하게 될 거예요.



사자자리 7/23 ~ 8/22

만남이 늘어날수록 가능성도 늘어나는 법!

 

●TOTAL
지금까지 정신없이 달려왔다면 이번 달에는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세요. 특히 힘든 일이 이어지면서 일에 휘둘려 온 사람에게는 휴식이 필요! 이번 달에도 한가한 것은 아니지만, 틈틈이 짬을 내어 한숨돌리면서 현재 자신이 어디까지 왔는지 다시 살펴보는 것도 좋겠네요. 지금은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밤늦게까지 놀기에는 좋지 않은 시기. 이번 달만이라도 늦게까지 놀거나 격렬한 운동을 하는 것은 잠시 쉬는 게 좋아요. 그 시간에 휴식을 취하거나 바쁘게 달려온 과거를 정리하는 것도 효과적일 듯. 그동안 미루어온 정리정돈을 하거나 종합검진을 받는 건 어떨까요? 이번 달은 어디까지나 재충전하는 시간으로 보낼 것.

 

●LOVE

언제나 활동적인 당신에게 있어 이번 달은 심심하게 느껴질 듯. 종합운과 마찬가지로 차분한 분위기가 이어지겠네요. 화려한 연애를 추구하기보다는 지금 당신이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행복을 곱씹으면서 만족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연애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보기에도 좋은 시기예요. 그저 즐기기 위한 사랑이 아니라 서로 마주보는 사랑, 짧은 자극이 아니라 깊이 마음에 와닿는 행복을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데이트에 소홀히 하는 것은 금물! 가끔은 고급스런 레스토랑에서 와인이나 칵테일을 즐기는 등 서로에 대한 애정을 키우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중요해요. 새로운 사랑에 눈이 가기 전에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도 좋아요.

 

●Good Man

황소자리

두 사람만의 우아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사자자리에게 있어 마찬가지로 느긋하게 둘이서만 보내고 싶어하는 황소자리는 호흡이 잘 맞는 상대. , 급진전은 기대하기 힘드니 친구관계에서 시작하세요.

 

●Bad Man
양자리

행동적이면서 한곳에 가만히 있지 못하는 이번 달 양자리.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피곤해지는 상대가 되겠군요. 느긋하게 대화를 나누고 싶어도 마음이 딴데 가 있는 바람에 관계도 깊어지지 않고 당신의 외로움만 늘어날 거예요.




처녀자리 8/23 ~ 9/22

냉정하게 판단하세요.

 

●TOTAL
이번 달에는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듯. 개인적으로 만나는 사람들도 많지만, 일 관련으로 만나는 사람들도 많아지겠네요. 일이라고 단정짓고 지나치게 거리를 두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어요. 자신의 일에 변화를 주면서 사람들과의 만남을 적극적으로 가져 보세요. 매일 다른 테마를 가지고 일을 하고, 다른 부서와 교류하거나 회식자리에는 꼭 참석하는 등 당신이 어떻게 움직이느냐에 따라 비즈니스운이 크게 향상된답니다. 물론 전체적으로 볼 때 이번 달이 당신의 인생 전체를 바꾸지는 않아요. 아직 인내해야 할 일도 많겠지요. 하지만 하나의 단계로서 매우 중요한 시기, 특히 올해 하반기를 좌우할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LOVE

새로운 만남을 기대할 수 있는 시기. 특히 취미관련 모임에서 만난 사람과 친구에서 시작해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어요. 이 때, 중요한 것은 서두르지 않는 것! 무리해서 둘이 있는 자리를 만들거나 적극적으로 어필해도 별로 효과가 없을 거예요. 시간을 두고 친구의 우정에서 시작하다 보면 어느샌가 두 사람의 관계가 깊어지게 되니 여유를 가지세요. , 커플의 경우 관계를 더욱 진전시키고 싶은데도 변화가 없어 답답함을 느낄 수 있어요. 그로 인해 사실은 자기를 좋아하지 않는 게 아닐까? 라는 의심을 하게 될지도. 그로 인해 삼각관계나 불륜에 빠질 수도 있지만 이는 현실도피일 뿐입니다. 때로는 기다릴 줄 아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세요.

 

●Good Man

염소자리

그때 그때의 분위기나 화려함에 현혹되지 않는 이번 달 염소자리가 볼 때 자신의 장래성이나 노력을 인정해 주는 처녀자리는 반가운 상대! 좋은 상담상대는 물론 애인후보로도 딱 맞아요.  

 

●Bad Man
사수자리

자신만을 바라보는 사람과 사귀고 싶은 이번 달 처녀자리에게 인기좋고 모든 사람들과 사이좋게 지내는 사수자리는 별로 좋은 상대라고 할 수 없겠네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모습을 보면서 짜증만 나게 될 듯.



 천칭자리 9/23 ~ 10/23

좀더 높은 곳을 지햫해야 할 때.

 

●TOTAL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다양한 일에 도전할 때 행운이 찾아올 듯. 특히 해외나 자신의 미래를 위해 중요한 도전을 하면 행운이 따를 거예요. 그리고 도전의식을 자신의 가능성이나 미래의 목표에만 한정짓는 것이 아니라 현재의 일이나 사회적인 성공과도 연결하는 것이 이번 달 테마! 좋은 의미에서 야심과 출세욕을 가지고 보람있는 일에 도전하고, 많은 사람들과 만나면서 인맥을 만들어 보세요. 지금 당장 눈에 보이는 것은 없어도 장기적인 시점으로 보면 당신 자신의 성장으로 이어질 거예요. 지금은 놀이나 연애보다 일이 자극적으로 느껴지는 시기이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다양한 경험을 쌓으세요.   

 

●LOVE

이번 달 당신은 높은 곳을 지향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다른 때보다 이상형에 더 까다로워지는 경향이 있어요. 그런 당신에게 주위에선 단점보다 장점을 보라고 충고를 해주겠지만, 지금만큼은 까다롭게 굴어도 좋아요. 일부러 이상형을 낮출 필요는 없답니다. 상대가 조금 부족하다면, 자신이 성장시켜주겠다는 자세로 강하게 밀어붙이세요. 하지만 자신의 이상형에 부합한다고 해서 이미 결혼한 사람이라도 괜찮다는 마인드는 좋지 않아요. 혹은 여러 명과 동시에 사귀는 것도 금물. 처음에는 좋더라도 결국에는 문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좀더 멀리 바라보고 연애를 하는 버릇을 들이세요.

 

●Good Man

전갈자리

표면적인 즐거움, 겉모습, 화려함. 그런 것보다는 서로의 결점에 대해서도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는 본질적인 관계를 원하고 있는 전갈자리는 당신에게 있어 좋은 어드바이스를 해주는 상대. 깊은 대화를 나누어 보세요.

 

●Bad Man
염소자리

마음이 통하면 금방 결혼까지 생각하는 이번 달 염소자리. 지금은 결혼보다 중요한 것이 있는 천칭자리에게는 조금 부담스러운 상대가 되겠네요. 진지하게 사귈 상대로는 너무 무거울 거예요.



전갈자리 10/24 ~ 11/22

미지의 세계에서 좋은 자극을!

 

●TOTAL
이번 달에는 ()를 추구하는 것이 행운의 테마! 특히 행운의 장소가 해외이기 때문에 외국 브랜드 샵, 미술관, 외국문화 등을 접하면 행운이 찾아올 거예요. 패션잡지를 통해 최근 유행하고 있는 파리지엔느 스타일 등을 연구해 보는 것도 좋아요. 그렇다고 한 달 내내 꿈만 좇는 것은 금물. 이번 달에는 비즈니스면에서 자신의 능력에 자신감이 생기는 시기이니 현실도 직시하세요. 노력한 만큼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이 때, 긍정적인 마인드가 중요! 정열적으로 임하는 당신의 모습은 주위에서도 좋은 평판을 들을 것입니다. , 가까운 사람과의 정보교환도 행운의 열쇠. 그저 남의 정보만 듣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정보도 함께 공유하면 우정이 더욱 깊어질 거예요.

 

●LOVE

전갈자리의 특기는 마음에 와닿는 언어의 힘. 그러나 말이 지나치면 상대에게 상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이번 달 당신의 다른 때보다 말이 날카로워진 상태이니 말을 할 때는 항상 주의할 것. 이제 막 사귀기 시작한 커플의 경우 연애에 대한 사고방식 때문에 고민이 되겠군요. 상대방이 자신의 생각을 이해해 줄지 걱정과 불안이 끊이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자신의 단점을 보고 상대방이 싫어지면 어쩌나 하는 마음에 불안해지겠지요. 하지만 누구에게나 단점은 있는 법. 단점을 이해받지 못하면 앞으로 나아갈 수 없어요. 그저 피하거나 숨기려 하지 말고 솔직한 심경을 전할 것. 싱글의 경우 좋은 만남이 있을 듯. 특히 해외에서의 만남, 외국인 등과 인연이 있으니 기대해 보세요.  

 

●Good Man

천칭자리

누구나 약점이 있으며 타인에게 말할 수 없는 부분이 있는 법. 그런 부분을 이해해 주며 관심있게 이야기를 들어주는 천칭자리와의 관계는 다른 사람들이 볼 때 조금은 독특하게 보일 수도 있어요. 하지만 당신에게는 비밀을 공유할 수 있는 자극적인 상대가 되겠지요.

 

●Bad Man
물고기자리

자신은 좋다고 생각해서 한 말에 금방 우울해지는 물고기자리. 섬세하고 쉽게 벽을 만드는 물고기자리는 당신에게 있어 좀처럼 대화를 나누기 힘든 상대겠네요. 하고 싶은 말을 참고 표면적인 대화만 해두는 것이 좋아요.





사수자리 11/23 ~ 12/21

섹시한 매력을 어필해 보세요.

 

●TOTAL
상대방과 함께 생각하고 이해하고 싶다는 당신의 사고방식이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겠군요. 이번 달에는 쉽게 포기하는 성향이 사라지고 끈기와 근성이 생겨날 거예요. 지금이야말로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좋은 찬스! 게다가 인간관계, , 금전운 모든 면에서 행운이 따르는 한 달이 되겠네요. 지금까지 그저 참고만 있었다면 이번 행운을 믿고 자신있게 앞으로 나아가세요. 특히 인간관계에서는 대립하는 사람들까지도 하나로 포용할 수 있는 힘을 발휘할 수 있어요. 당신을 중심으로 직장 분위기도 살아나는 것은 물론 중요한 계약, 클레임 대응 등 중요한 장면에서도 활약할 수 있답니다.

 

●LOVE

이번 달에는 파트너와의 새로운 생활이 시작될 것 같네요. 싱글의 경우 새로운 상대를 발견하거나, 커플은 결혼을 결심하게 되는 등 큰 진전이 있을 거예요. 게다가 평범한 연애나 결혼이 아닌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시작할 수 있어요. 부모님이 선택한 상대 혹은 예식장 등에 구애받지 말고 두 사람이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하세요. 싱글의 경우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는 것이 효과적이겠네요. 일부러 연출하지 않아도 이번 달 당신은 섹시한 매력이 넘치는 시기. 물론 가볍게 다가오는 이성들도 있을 수 있어요. 어프로치를 받더라도 쉽게 선택하지 말고, 이 사람이 진심인지 어떤지 파악하는 안목을 기르세요.

 

●Good Man

쌍둥이자리

대화나 밀고 당기는 연애기술보다 감각적으로 이끌리는 상대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수자리. 그런 당신에게 있어 쉽게 마음을 보여주지 않고 고이 간직하고 있는 쌍둥이자리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상대가 되겠군요. 마음의 벽을 하나 하나 열어나가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어요.

 

●Bad Man
처녀자리

다른 이성과 얘기만 나눠도 짜증을 내는 처녀자리는 당신을 화나게 하는 상대. 특히 아직 사귀고 있지도 않은데 간섭해 오는 처녀자리에게 당신은 자기도 모르게 거리를 두게 될 거예요.




염소자리 12/22 ~ 1/20

모든 면에서 행운이 따를 듯.

 

●TOTAL
이번 달 당신은 연애, 인간관계, 일 모든 면에서 큰 문제 없이 보낼 수 있어요. 하지만 지난 달에 이어 운세가 좋다 보니 다소 게을러지는 경향도 있군요. 느긋하게 보내는 것도 좋지만 지나친 게으름은 성장을 방해할 뿐입니다. 지금 이대로도 충분하다는 생각은 버리고, 지금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도전심과 모험심을 가지고 한 달을 보내세요. 비즈니스면에서는 여느 때보다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어요. 이 때 너무 앞에 나서는 것보다는 2인자의 입장에서 보조하는 것이 좋아요. 1인자를 보조하면서 전체를 컨트롤하다 보면 다른 사람들의 신뢰를 얻게 되고, 당신 자신의 큰 성과로도 이어질 거예요.

 

●LOVE

이번 달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 것은 연인이든 짝사랑 상대이든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입니다. 특히 만나 지 얼마 안 되었거나 사귄 지 얼마 안 되었다면 그러한 시간을 꼭 가져 보세요. 장차 결혼까지 할 수 있는 관계로 발전할 수 있어요.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면 상대를 찾을 때 이 사람과 결혼하면 어떨까라는 시점으로 보는 게 좋아요. 그 순간의 즐거움이나 외모 만으로 선택하려고 해도 당신의 마음에는 와닿지 않을 거예요. , 커플과 싱글 모두 상대에게 주도권을 빼앗기는 것은 금물! 어디까지나 당신이 주도적으로 관계를 진전시킬 필요가 있어요. 그저 상대만 의지하고 있어서는 아무 발전도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Good Man

처녀자리

그때 그때의 분위기나 화려함에 현혹되지 않는 이번 달 염소자리가 볼 때 자신의 장래성이나 노력을 인정해 주는 처녀자리는 반가운 상대! 좋은 상담상대는 물론 애인후보로도 딱 맞아요. 

 

●Bad Man
천칭자리

마음이 통하면 금방 결혼까지 생각하는 이번 달 염소자리. 지금은 결혼보다 중요한 것이 있는 천칭자리에게는 조금 부담스러운 상대가 되겠네요. 천칭자리는 당신의 진심을 무겁게 여길 거예요. 





'=== MONTHLY > Ju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6월 레이디경향  (0) 2008.06.12
2008년 06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6.12
2008년 06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6.03
2008년 06월 esazu  (0) 2008.06.03
2008년 06월 Vogue  (0) 2008.06.01
2008년 06월 Allure  (0) 2008.06.01
2008년 06월 운통닷컴  (0) 2008.06.01
2008년 06월 Esquire  (0) 2008.05.30
2008년 06월 Bazaar  (0) 2008.05.30
2008년 06월 Elle Korea  (0) 200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