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24. 13:06

2008년 09월 Maison

재물운이 좋아지는 시기. 고정수입 이외의 돈이 들어올 수 있으며, 의미 있는 지출을 하게 되어 돈 쓰는 맛과 사는 맛이 넘칠 듯하다. 한편 선물을 받거나 지인들에게 선물을 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 이번을 기회 삼아 오고 가는 정 속에서 서로 간의 친밀함을 확인할 수 있겠다. 한편 내 집 마련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희망이 생길 수도. 기혼은 모처럼 배우자와 함께하는 시간 속에 행복 두 배.
행운의 키워드_부동산 분양
 
만나야 할 사람도 많고 할 일도 많아 진다. 친인척들과 모처럼 즐거운 만남의 자리가 만들어질 수 있다. 또 회사 일도 많아지고 집 안에서 할 일도 많아져 과로할 수 있다. 과로는 몸살이나 심각한 정신적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으니 건강 관리에 신경쓰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도록 노력해야 한다. 한편 경제적으로는 다른 때보다 지출이 많아질 수 있으니 미리 자금을 넉넉히 준비하도록.
행운의 키워드_건강기능식품
 
이사나 이직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으며,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일도 생길 수 있다. 한편 새로운 분야의 일을 접하게 되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으며, 즐거운 마음으로 일을 하게 되고 노력한 만큼 결실도 거두게 되어 일할 맛, 사는 맛이 난다. 한편 지출이 많아지는데, 반대로 수입도 늘어 걱정 없겠다. 기혼은 가정에 행복의 향기가 넘칠 듯.
행운의 키워드_자동차
 
이미지가 좋아지는 시기이다. 인기가 상승하고 당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 따라서 몸은 피곤해도 의욕은 넘치게 될 듯. 회사에서는 상사로부터 칭찬을 듣거나 좋은 결실을 맺게 되고 이에 따른 이익도 쏠쏠하게 생긴다. 가정에서는 부모님으로부터 칭찬을 듣거나 선물을 받게 되고, 부부의 금슬도 깊어져 모처럼의 가족애에서 오는 안락함을 느끼겠다. 솔로는 멋진 만남이 생길 듯.
행운의 키워드_한복
 
낙천적이고 긍정적으로 생활하기. 몸도 마음도 바빠지게 되어 정신없이 보내게 되는 나날이 이어지겠다. 설상가상으로 돈 쓸 일도 많아져 마음에 부담을 갖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지나치게 책임감을 느끼거나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마음을 편안하게 갖도록 하자. 기혼은 배우자와 집안일이나 사소한 일로 다툴 수 있는데, 인내심을 갖고 슬기롭게 넘겨야 한다.
행운의 키워드_가전제품
 
비교하게 되고 질투심이 생길 수 있는 시기. 친인척들과 기분 좋은 만남의 자리에서 서로 재산이나 사회적 활동 상황을 놓고 비교하게 될 수 있다. 또 자녀들 문제로도 비교할 수도 있는데 질투심을 갖기보다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도록 할 것. 또한 직장에서도 승진이나 유익한 일을 놓고 동료들과 보이지 않는 경쟁이나 질투심이 생길 수 있는데, 겉으로 드러나지 않도록 주의.
행운의 키워드_화장품
 
사야 할 물건도 많고 돈을 써야 곳도 많아지는 시기이다. 따라서 알뜰한 살림을 꾸리는 경제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 꼭 필요한 물건만을 구입하는 것이 시작! 선물을 구입할 때는 금전적인 가치보다는 마음이 담기고 형편에 맞추는 것이 낫다. 한편 부모님이나 웃어른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도움을 받는 일이 생길 수도 있을 듯. 솔로들은 소개팅이나 중매가 들어올 수도.
행운의 키워드_유기농 식품
 
지난날을 되돌아보고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다른 때보다 몹시 바쁜 시기이지만, 동시에 자아를 찾아보는 시간도 갖게 될 듯. 또 몸은 하나지만 여러 가지 일을 하기에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곤해질 수 있다. 따라서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쓸 것. 한편 친인척들과 반가운 만남을 갖게 되며 가족의 소중함이 어느 때보다도 가슴에 와닿게 될 것이다.
행운의 키워드_차(茶)
 
장거리 이동을 하는 사람들은 가능한 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 자동차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안전운행에 특별히 신경 써야 한다. 한편 할 일이 많고 마음이 바빠 시간에 쫓기고 정신적 여유가 없을 수 있는데, 이럴 때일수록 일을 즐기는 느림의 미학이 필요함을 상기하자. 자신의 일이나 사업을 하기에는 시기상조이니 좀더 때를 기다리는 인내심이 필요하며, 회사에서는 사람들 앞에 나서지 않는 것이 좋다.
행운의 키워드_요가
 
교육 문제로 생각이 많아지고 지출이 많아진다. 자녀의 교육 문제는 무엇보다 배우자와 충분히 대화를 나누는 것이 필요하다. 또 자신과 배우자도 자기계발을 위해 투자해야 한다. 새로운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을 쌓고 외국어 공부나 자격증 취득 등 관심분야를 넓혀야 한다. 교육은 미래의 희망이므로 심사숙고하여 경제적 능력 범위 안에서 과감하게 투자하도록 한다. 한편 기혼은 출산, 임신 계획을 세울 수도.
행운의 키워드_학원 수강증
 
행복이 넘치고 사는 맛이 난다. 열심히 일한 보람을 느끼고 노력한 대가로 물질적 금전적인 보상이 따르게 된다. 또한 명절과 휴일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나들이나 여행을 하게 되거나 친인척들과 즐거운 만남의 기회가 만들어질 수 있다. 쇼핑하는 즐거움도 쏠쏠할 듯.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을 하거나 선물을 받게 되는 일도 생길 듯 하다.
행운의 키워드_상품권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 말이 가슴에 와닿게 된다. 모처럼 부모형제와 한자리에 모이는 기회가 생길 수 있으며, 지나온 일들을 이야기하며 시간 가는 줄 모를 듯 하다. 자동차로 장거리 이동을 할 수도 있는데, 넉넉한 시간을 확보하고, 마음의 여유를 갖고 출발하는 것이 좋다. 한편 가족과 함께 근거리로 나들이를 가거나 여행을 떠날 수도 있는데, 아름다운 자연을 벗 삼아 오붓한 시간을 만끽하겠다.

'=== MONTHLY > Septemb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9월 W Korea  (0) 2008.08.27
2008년 09월 Vogue Girl  (0) 2008.08.27
2008년 09월 레몬트리  (0) 2008.08.26
2008년 09월 Bazaar  (0) 2008.08.24
2008년 09월 Esquire  (0) 2008.08.24
2008년 09월 Marie Claire  (0) 2008.08.24
2008년 09월 Elle Korea  (0) 2008.08.24
2008년 09월 Sure  (0) 2008.08.24
2008년 09월 빙그레  (0) 2008.08.24
2008년 09월 Singles (2008.08.20 ~2008.09.20)  (0) 2008.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