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24. 13:28

2008년 09월 Bazaar

Aquarius
새로운 것을 배운다든가 여행을 떠나는 일이 당신에게 큰 영감을 줄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과정을 내면의 고민을 외면하는 도구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특히 인간관계의 문제는 그 관계를 보호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라도 적극적으로 맞서 해결책을 모색해야 한다. 금전 문제에 관해 타인의 견해가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는데, 이러한 상황일수록 타협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라.


Pisces
당신의 개성을 존중해주는 강한 파트너가 필요하다는 점은 두말할 나위가 없는 사실이다. 하지만 개인적인 자유와 독립을 향한 당신의 의지와 타인에 대한 배려 사이에 균형을 맞추도록 노력해야 한다. 균형을 맞추지 못한다면 큰 대가를 치러야 하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파트너가 당신 옆을 지켜주길 바라는 욕구는 둘 다 만족할 만한 결론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Aries
어려운 일을 피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아도 꾹 참고 받아들인다면 나중에 큰 상이 되어 돌아올 것이다. 21일을 전후로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지 못해 답답하게 느낄 수 있는데,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연애관계는 더욱 열정적으로 발전될 전망으로 지금 자신의 행동과 말에 주의를 기울인다면 더욱 밝은 미래를 맞이할 수 있다.


Taurus
이제 잠시 숨을 돌리고 휴식을 취해도 좋다. 지금 자신에게 무리가 가도록 일을 하고 있다면 더욱 속도를 늦춰야 할 필요가 있다. 현재의 일은 당신의 끊임없는 헌신을 요구하지만, 훗날 당신의 커리어가 발전하는 데 큰 밑거름이 될 수 있다. 연애관계의 경우 상대방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지나치게 자신에게 헌신할 것을 요구한다면 상대를 질리게 만들어버릴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gemini
선천적으로 욕구가 강한 편이며 특히 성적 욕구에 쉽게 자극되는 당신. 현재 연애중인 상대방과의 관계가 너무 편한 상태라면 제3자가 던지는 약간의 유혹에도 쉽게 넘어갈 가능성이 높다. 한편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개인적인 문제가 다시 표면화되면서 당신의 해결책을 요구하게 될 전망. 만약 싱글이라면 단순한 욕구를 사랑으로 착각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해야 할 것이다.


Cancer
이달 말 잠깐의 부주의로 크게 창피를 당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무슨 일을 하든 끝까지 마무리를 잘하고 모든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는 편이 좋다. 한편 이달에는 당신의 집에서 여러 가지 변화가 일어날 전망이며, 집이 사교생활과 연애생활의 주 무대로 부상할 전망이다. 그런 만큼 집 안을 꾸미고 생활환경에 변화를 주는 데 노력을 기울여라


Leo
이달 초 소비에 주의를 기울이면 스트레스도 함께 줄일 수 있다. 현실은 당신의 사치스러운 생활 패턴이 영원히 지속될 수 없다는 사실을 일깨워줄 것이다. 한편 당신은 현재 강한 설득력과 지혜를 갖춘 상태. 이러한 재능을 내버려두기보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데 활용한다면 그들의 삶에 좋은 변화를 일으키는 동시에 자신에게도 이득이 될 수 있다.


Virgo
당신의 자기 통제력과 인내심이 시험받게 될 전망이니, 내면의 두려움과 공포야말로 가장 큰 적이라는 점을 명심한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 이달 중순에는 타인의 변덕에 기분 나빠하거나 타인의 자유에 질투를 느끼지 않도록 하자. 주변 사람들이 아무리 제멋대로 굴더라도 차분한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 이달 후반부에 가정에서 일어난 문제에 자신만의 공간이 필요하다면 단호하면서도 위엄을 지키면서 권리를 주장하도록.


Libra
평소 타인을 우선시하고 자신의 욕구를 뒤에 감춰두던 당신. 이번 달에는 평소와 다른 상황이 전개된다. 당신은 벨벳 장갑을 낀 철권처럼 상대방을 매료시키는 동시에 단호하고 확실하게 당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며, 이러한 당신의 모습은 타인들에게 매력 포인트로 작용할 것이다. 아무리 바쁜 삶을 살고 있더라도 잠시 멈춰서서 꽃 향기를 맡을 여유, 자신의 내면을 돌아볼 여유를 잃지 않도록 노력하라.


Scorpio
천성적으로 비밀주의자인 당신은 현재 당신의 삶에 흥미로운 일들이 비밀스럽게 진행되고 있다는 점을 즐기고 있다. 가족을 비롯해 당신의 재능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슈퍼맨적인 역할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단지 사람들의 시선을 자신에게 집중시키고 싶다는 이기적인 이유만으로 자비롭게 행동하는 것은 금물이다. 이달에는 새로운 친구들이 등장하는 만큼 몇몇 옛 친구를 잃게 될 전망이다.


Sagittarius
당신은 견줄 자가 없을 정도로 지도력이 뛰어나서, 당신이 이끄는 사람들을 고무찰흙처럼 마음대로 주무를 수 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자신의 커리어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깊은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만큼, 기분에 따라 즉흥적으로 결정하기보다는 철학적인 사고와 판단을 거치는 것이 필수적이다. 하지만 로맨스만큼은 무리한 노력 없이도 자연스럽게 행복한 방향으로 진행될 듯.


Capricorn
직장에서 감당하기 힘든 임무를 부여받게 될 전망이다. 직장 동료들도 당신의 능력에 대해 당신 자신보다 더욱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자신의 커리어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만, 자신을 지나치게 심각하고 엄격하게 평가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한다. 최근 들어 인생의 큰 문제에 대한 해답을 모색하고 있는 만큼, 당신은 더욱 현명해지고 있다. 따라서 지나친 조바심은 버리도록.


'=== MONTHLY > Septemb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9월 스텔라카페  (0) 2008.09.01
2008년 09월 Vogue  (0) 2008.08.27
2008년 09월 W Korea  (0) 2008.08.27
2008년 09월 Vogue Girl  (0) 2008.08.27
2008년 09월 레몬트리  (0) 2008.08.26
2008년 09월 Esquire  (0) 2008.08.24
2008년 09월 Maison  (0) 2008.08.24
2008년 09월 Marie Claire  (0) 2008.08.24
2008년 09월 Elle Korea  (0) 2008.08.24
2008년 09월 Sure  (0) 2008.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