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20. 03:30

2008년 09월 Cosmopolitan Korea (2008.08.24 ~2008.09.23)



염소자리
capricorn (12 .21~1.19)
즉흥적이 되라 예측 불가능한 일이 갑자기 일어난다. 하지만 서둘러 결정해도 걱정 없다. 당신의 결정은 최고일 테니깐.

SINGLE
당신에게 거리낌 없이 말하는 남자가 나타난다. 처음에는 불쾌했던 이 남자가 당신의 숨은 섹시미를 일깨워준다.

COUPLE
사소한 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진다. 그건 아마도 당신의 강한 질투심 때문일 것이다. 질투도 상황을 봐가며 하도록 하자.

CAREER
보수적이고 내성적인 성격을 바꾸자. 성공을 향한 당신의 열정을 적극적으로 표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DATE DAY
9일. 단둘이 술을 마시러 가는 대신 그와 당신의 친구들을 모두 모아 와인 파티를 열어보자. 와인을 사러갈 땐 무료 시음을 마음껏 즐기도록.
   
 
물병자리
aquarius (1.20~2.17)
잠시 멈춤 버튼을 누르라 이성적이고 냉정한 당신이지만 실언을 잘하는 게 흠. 작은 위기를 겪게 되면서 당신은 말하기 전 생각을 먼저 해야 된다는 점을 깨닫게 된다.

SINGLE
조용한 남자가 당신에게 접근한다. 하지만 그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말이 많다는 사실. 특히 침대에서는 말이다.

COUPLE 항상 섹스에는 소심한 당신. 이번에는 여성 상위 체위로 그를 깜짝 놀라게 해주자.

CAREER 건망증이 심해져 실수를 자주 범하게 된다. 하지만 너무 자책하진 말자. 이성적이고 냉정한 모습을 금방 되찾게 될 테니깐.

DATE DAY
26일. 속옷이 살짝 비치는 옷을 입고 나가자. 이때 속옷은 레이스가 달린 것을 선택해 당신의 자신감을 업시키자.
 
 
 
물고기자리
pisces (2.18~3.20)
자신에게 선물하라 이번 가을 자신에게 트렌디한 액세서리 하나쯤 선물하자. 감성적인 당신에게 훌륭한 선물일 것이다.

SINGLE
그리 상냥하지 못한 당신의 성격을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점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 성격으로 인해 이번에는 한 남자의 관심을 받게 된다. 그 남자에겐 당신의 까칠함이 신비스러워 보일 테니 말이다.

COUPLE
당신의 뛰어난 키스 스킬로 인해 그가 발동이 걸린다. 그는 침대가 아닌 소파에서 당신의 사랑을 확인하고 싶어할지 모른다.

CAREER
규율을 지키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당신. 회사는 당신이 좋아하는 술만 마시며 노는 곳이 아님을 명심하자.

DATE DAY
19일. 게으름 때문에 멀리 나가는 걸 귀찮아하는 당신과 그. 이렇게 귀찮을 땐 가을 공기를 만끽하며 집 앞 공원을 산책하는 게 상책이다.
 
양자리
aries(3.21~4.19)
넘치는 에너지를 활용하라 당신의 열정적이고 불같은 성격을 이용해보자. 특히 주변 남자들을 꼼짝 못하게 하는 데 사용하면 아주 효과적일 것이다.

SINGLE
깜짝 놀랄 정도로 너무나 섹시한 남자가 당신에게 접근해온다. 하지만 너무 흥분하지 말도록. 적극적인 태도보단 얌전히 있는 게 좋다.

COUPLE 욕구가 솟구치는 당신. 성질이 급한 나머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그에게 달려들지도 모른다.

CAREER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는 당신 앞에 여러 사람들이 반대의 뜻을 내비친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당신 자신이고 당신의 생각이다.

DATE DAY 14일. 클럽에서 당신의 섹시한 춤을 그에게 선보여라. 그는 물론, 클럽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주목하게 될 것이다.
   
 
황소자리
taurus (4.20~5.19)
우울함을 쫓아내라. 친구들과 함께 한가로운 테라스에서 브런치를 즐겨보자. 친구들과의 수다 한 판이 계기가 되어 당신의 우울했던 기분을 단숨에 풀어지게 된다.

SINGLE
핼러윈 축제에 참여해보자. 파티 후 괜찮은 남자들과의 만남이 당신을 즐겁게 해줄 것이다.

COUPLE
피곤한 그가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주자. 그래야 오랫동안 이어질 섹스를 할 수 있어 당신에게 만족감을 안겨줄 게 아닌가.

CAREER 평화와 안정을 꿈꾸는 당신에게 큰 변화가 일어나게 된다. 하지만 성실한 당신의 태도는 이 변화를 극복하게 만들 것이다.

DATE DAY
15일. 매니큐어나 페디큐어를 받고 나가자. 마치 영화배우처럼 멋지게 변신한 당신은 이날 그와 신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쌍둥이자리
gemini (5.20~6.20)
땀을 흘려라 지루한 걸 싫어하는 당신을 위해 지금의 운동 방법을 바꿔보는 건 어떨까. 매일 번갈아 가며 다른 운동을 해보는 게 지루하지 않고 좋다. 하루는 스피닝, 다음 날은 필라테스 이런 식으로 말이다.

SINGLE
새로운 로맨스가 당신에게 펼쳐지려고 한다. 그냥 자연스럽게 새로운 인연을 받아들여 보자.

COUPLE 그의 넥타이를 풀어 그의 손을 묶어보자. 그의 열정을 솟구치게 하는 아주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

CAREER
이것저것 배우는 걸을 좋아해 박학다식한 당신. 당신의 숨은 지식을 총동원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보도록 하자. 아이디어 하나로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될지 모르니 집중해서 해볼 것.

DATE DAY
22일. 암벽 타기 같은 스릴 있는 레포츠 활동을 그와 함께해 보자. 스킨십을 극대화할 수 있는 지름길이 되어줄 것이다.
 
 
게자리
cancer (6.21~7.21)
분별력을 유지하라 감정적으로 결정하는 당신에게 중요하게 결정해야 할 상황이 펼쳐진다. 실질적인 면을 생각해보자. 이성적인 당신의 판단이 필요한 때다.

SINGLE 두 남자가 당신에게 접근해오기 시작한다. 질투심에 불타는 한 남자가 라이벌보다 먼저 당신을 얻기 위해 터프하게 변신할 것이다.

COUPLE 레스토랑, 화장실 같이 전혀 생각지 않은 곳에서 섹스를 하고 싶다고 그가 당신에게 속삭인다. 당신도 그의 충동에 응해주도록 하자.

CAREER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자. 작은 고민 때문에 우울증에 빠질 수도 있다.

DATE DAY
23일. 그를 친구들과 함께 집으로 초대하자.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은 저녁식사를 손수 만들어 대접하자. 그는 자연스럽게 당신의 친구들과 친해질 것이다.
 
사자자리
leo (7.22~8.22)
자신을 소개하라 자기 주장이 강한 당신은 누군가에게 자꾸 자신을 소개하고 싶어한다. 강한 개성을 갖고 있는 당신의 진면모를 보여주도록 하자.

SINGLE
친구처럼 지냈던 남자친구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될 것이다. 솔직한 당신의 성격 그대로 스스럼없이 그에게 고백해보자.

COUPLE
서서히 타오르는 섹스가 당신의 마음을 송두리째 앗아갈 것이다. 그때 느끼는 오르가슴은 정말 짜릿하니까.

CAREER
리더의 기질이 다분한 당신은 동료나 후배가 자신을 따라주기를 원한다. 하지만 상사의 명령에 익숙해지는 자세도 당신에게 필요하다.

DATE DAY
12일. 그와 조용하게 대화를 나누자. 오랜만에 느끼는 편안함에 서로 숨겨놨던 비밀도 털어놓게 된다.
   
 
처녀자리
virgo (8.23~9.21)
단점을 활용하라 완벽주의인 당신의 성격을 단점으로 볼 수도 있지만 이번엔 아니다. 원하는 목표로 나가기 위해 꼼꼼하고 섬세한 성격이 필요하다.

SINGLE
매력 있는 직장 동료가 당신에게 관심을 표출한다. 당신도 그에게 관심을 표출해야 결과가 좋다.

COUPLE
농장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농장 체험을 하는 것은 물론, 농장의 한적한 곳도 탐색해두자.

CAREER
원하고 있는 직책에 가기 위해 거쳐야 할 중요한 자리에 앉게 될 것이다. 어디서나 질서를 유지하도록 하자.

DATE DAY
25일. 창의력을 발휘해 이번 데이트는 독립영화를 보거나 미술관을 둘러보자. 문화적 감성 충전은 물론, 좋은 추억도 될 것이다.
   
 
천칭자리
libra (9.22~10.22)
사교적이고 매력적인 천칭자리의 주변에는 항상 사람이 끊이질 않는다. 특히 이번 달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 때문에 연예인 뺨치게 생긴 남자들이 주위에 몰려든다. 하지만 천칭자리의 최대 단점인 우유부단한 성격이 문제가 될 수 있다. 사소한 일도 빠르게 선택하지 못하는 당신, 이젠 다가올 큰 문제를 위해 결단력을 강하게 키워야 할 때다.
소리 내어 말하라 남친으로부터 더 많은 관심 받기를 갈망하고 있다면, 또는 직장 동료와의 화해를 원한다면? 평화를 원하는 당신에겐 이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하다.

SINGLE
사교성 좋은 성격으로 남자를 유혹해보자. 대부분의 남자들이 당신에게 넘어오지만 당신은 멋진 몸매를 가진 남자를 선택하게 될 것이다.

COUPLE
장난기 있는 행동으로 그가 흥분하게 만들어보자. TV를 보는 동안 그의 몸 위에 다리를 올려놓는 사소한 행동만으로도 그는 흥분할 것이다.

CAREER
선택을 잘해야 될 순간이 온다. 이때만큼은 당신의 야심을 키워야 한다. 제대로 된 선택을 해야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DATE DAY
10일. 데이트 전 그에게 당신의 유머가 돋보이는 이메일 카드를 보내보자. 서로 눈빛만 봐도 통하는 공감대가 형성될 것이다.
 
 
 
전갈자리
scorpio (10.23~11.21)
현금을 모아두라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진 곳으로 한동안 여행을 떠나고 싶은 당신. 그 여행을 가기 위해 더 많은 돈을 모아보자.

SINGLE
옛 애인이 당신에게 연락을 해온다. 한 번 더 기회를 달라고 하는 그 때문에 당신은 갈등하게 된다.

COUPLE 회사에 있는 그에게 섹시한 문자를 보내보자. 점심시간을 이용해 짜릿한 스피드 섹스가 이어질지 모른다.

CAREER 다른 동료의 잘못 때문에 내게 불똥이 떨어질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 사람에 대해 나쁜 감정을 담아두지는 말자. 얼마되지 않아 당신의 결백이 밝혀질 것이다.

DATE DAY
6일. 고가의 보디크림을 구입해두자. 곧 당신의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 필요가 있을 것이다.
 
사수자리
sagittarius (11.22~12.20)
몸매를 뽐내라 당신의 섹시한 가슴을 강조할 수 있는 깊게 파인 스웨터를 사자. 이번 가을 당신의 몸매가 얼마나 멋진지 주변 사람 모두가 알게 될 것이다.

SINGLE
수줍음이 많은 남자를 만나게 된다. 그 남자 때문에 당신은 애가 타겠지만, 그 답답함을 참아낼 만큼 그는 매력적이다.

COUPLE
이번 달 당신에겐 에로틱한 에너지가 가득하다. 그 에너지와 함께 이제까지 느껴보지 못한 멀티플 오르가슴을 느끼게 된다.

CAREER
야망이 큰 당신. 그 꿈에 도달할 수 있는 길을 빠르게 열어줄 기회가 드디어 찾아온다.

DATE DAY
31일. 환상적인 코스튬 파티를 열어보자. 다른 커플들을 초대해도 좋다. 하지만 당신의 눈엔 그만 보일 것이다.

'=== MONTHLY > Septemb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9월 Esquire  (0) 2008.08.24
2008년 09월 Maison  (0) 2008.08.24
2008년 09월 Marie Claire  (0) 2008.08.24
2008년 09월 Elle Korea  (0) 2008.08.24
2008년 09월 Sure  (0) 2008.08.24
2008년 09월 빙그레  (0) 2008.08.24
2008년 09월 Singles (2008.08.20 ~2008.09.20)  (0) 2008.08.20
2008년 09월 Instylekorea (2008.08.23 ~2008.09.22)  (0) 2008.08.20
2008년 09월 CECI 별자리 운세 (2008.08.23 ~2008.09.22)  (0) 2008.08.20
2008년 09월 산수도인  (0) 2008.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