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22. 14:08

2009년 01월 빙그레

내가 원하는 일을 평생 하면서, 그 분야에서 최고 일인자가 되고자 하는 야망을 가진 사람들이 바로 염소자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에서만큼은 항상 진지하며 성실하고 책임을 다 하려고 하는 완벽주의자 기질을 가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서는 어떤 희생이나 노력도 감수하려고 하니, 힘든 상황이 와도 참고 견디며 자신의 뜻한 바를 꺾는 법이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급하게 서두르기 보다는 계획을 세워서 확실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목표를 이루려고 하는 대기 만성형의 성공스타일을 가집니다. 돈보다는 명예를 추구하는 편이긴 하나, 금전적으로는 절약하는 것이 몸에 베여있어 투기나 요행수를 바라지도 않으며 저축이나 안전한 투자를 지향하는 편입니다. 사람들에게는 쉽게 마음을 내어주진 않지만, 한번 정을 주면 절대 변하지 않으며 배우자에게 헌신하고 친구 사이에서는 죽을 때까지 의리를 지키는 사람으로 통합니다. 길러야 할 생활 자세라면, 무엇보다도 일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마음의 여유를 찾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염소자리들은 자기 일에 대한 열정이나 야망이 크기 때문에, 배우자 역시 이런 부분을 인정해주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염소자리들이 사회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심리적, 현실적인 충고나 지원을 아끼지 않는 사람이 어울립니다. 또한 빈틈이 없고 계획적인 모습을 내가 지녔으니, 배우자 또한 활발하고 자기 주장이 강한 외향적인 사람보다는 차분하면서도 전체적으로 분석적인 면모를 지닌 처녀자리들이 잘 어울린다 할 수 있습니다. 그와는 반대로 염소자리들이 일 적인 부분에 스트레스를 잘 받고 예민한 부분들을, 특유의 부드러움과 푸근함, 낙천적이고 느긋한 성격으로 정서적인 여유를 찾아줄 수 있는 황소자리도 이상형으로 손꼽을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연말, 연초에 쌓인 여러 일들로 고민하는 염소자리 그(그녀). 욕심이 많은 그(그녀), 그 어느 하나 놓칠 수 없어 고민에 빠져 있다면, 오늘은 가볍게 저녁을 먹으며, 여러분의 생각을 얘기해보세요. 차분하게 상황을 분석하며, 현명한 조언을 해주는 여러분의 모습에 신뢰감이 쌓일 거에요~ 그리고 다음날, 아카페라와 함께 건네는 파이팅의 메시지 “일이 많을수록 차 한 잔 하는 여유 잊지 말고, OO가 바라는 목표대로 오늘 하루도 힘차게 전진^^m”로 그(그녀)가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센스까지~ 발휘한다면, 100점 만점에 100점이겠죠?^^

  

이번 달에는 전반적으로 그 운이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나 직장생활, 비즈니스, 재테크 측면에 있어서 아이디어가 월초부터 샘솟고, 침체되었던 그간 분위기와는 달리, 매사에 의욕에 넘치는 태도를 보일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업무에 도움될만한 외국어, 자격증 공부 등을 시작하기에도 좋은 시기 입니다. 이번 달에 그 동안 노력한 것들에 대한 결실이 나타나므로 금전운은 좋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직장에서 계약의 성사, 월급인상, 보너스 등이 뜻하지 않게 생길 수 있겠으며, 그 동안 재테크에 관해 준비해온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투자를 하시면 이익을 볼 수 있겠습니다. 이번 달 월말에 갑작스럽게 이동이 있을 수 있으니, 이동 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 미리 준비해 두시는 게 좋겠습니다.?

  

솔로라면, 직장, 금전문제에 관심이 쏠려있으니 연애에 신경을 쓸 겨를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학원이나 직장, 교회 등지에서 평소 나에게 호감을 가져온 사람이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이번 달에는 조금 적극적으로 나에게 호감을 표시할 것 같습니다. 충분히 연인관계로 발전될 수 있겠으나, 상대방의 가족을 만나는 자리는 월말에는 가급적 피하시기 바랍니다.
커플이라면, 이번 달엔 그 어느 때보다도 대화가 많아지는 시기이며, 데이트 코스로는 도서관이나 학원이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월말에 데이트비용 등이 발단이 되어 심각하게 싸울 수 있으니 언제나 극단적인 선택은 피하시고, 한발 양보하는 자세를 보여주세요.
?부부라면, 부부가 함께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고, 그에 관한 공부를 함께 하기 좋은 시기 입니다.? 하지만, 배우자의 가족들과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1월 14일
  

이번 달에는 그 동안 해온 일에 대한 결실을 거두는 시기이니, 업무에 집중할 수 밖에 없는 때가 될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특히, 직장 안에서 나의 '라이벌' 이라고 생각해오던 동료에게서 오히려 내가 도움을 받을 수 있겠으니, 자존심 내세우지 말고, 주변 동료들과 협력하는 자세를 발휘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월초부터 직장 상사로부터 도움이나 칭찬이 있을 수 있겠으며, 미뤄오던 업무가 해결되고 새로운 업무 또한 내가 맡을 수 있겠습니다. 허나, 월말로 갈수록 심리적으로는 불안한 때이므로, 모든 것을 버리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에 휩쓸릴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금전은 겉으로 보기엔, 수입과 지출의 변화가 크지 않겠으나, 비상금으로 모아둔 돈이 있다면 이번 달에는 예상치 못한 일로 그 돈이 사라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은 연애운은 나쁘지는 않는 편입니다만, 전반적으로 일이 많으니 연애에 신경 쓸 여유가 없으니, 주변에 누가 다가오는지 조차 느끼지 못할 수 있겠습니다. 상대는 적극적이지는 않지만, 내 주변에서 나의 동료, 친구로서 나에 대한 마음을 키워가고 있을 것입니다. 바쁜 업무 가운데에서도 주변을 살펴봐 주세요?^^ 커플이라면 나뿐만 아니라, 애인 역시 이번 달에는 업무가 바빠서 제대로 데이트를 하기가 힘들지만, 이런 사정을 서로 이해해주니 겉으로 보기엔 큰 트러블 없이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그 동안 쌓여왔던 불만이나 의견 차이 등으로 인해 애인은 점점 속으로 마음이 멀어져 가고 있는 중이니, 업무가 바쁘더라도 애인과의 약속은 꼭 지키도록 노력해 주세요.
부부라면 배우자나 가족으로 인해서 뜻하지 않는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여유자금을 마련해 두도록 하세요^^

   : 1월 20일
  
새로운 한 해가 밝아오니 황소자리 여러분들은 제자리 걸음만 하고 있지는 않는가 하는 위기의식이 드니 이런저런 계획을 세우느라 분주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재태크 관련, 외국어, 자격증, 취미생활 등의 공부를 위해 학원이나 인터넷 동호회 등을 찾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직장 업무 면에서는 지금 당장은 아니겠지만, '내가 재밌게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일을 해야겠다' 하는 생각이 바탕이 되어서 전업이나 이직을 준비할 수도 있습니다. 금전면에서 심리적으로 '허리띠를 졸라매고 절약을 하겠다' 는 마음은 투철하나, 전체적으로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은 달로, 학원비나 취미생활 재료비 등으로 지출이 생길 것으로 예상되며, 자녀와 관련되어서 장기적인 지출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은 진로, 취업, 외국 등에 초점이 맞춰져 있으니 굳이 연애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내가 알아차리지 못하는 사이에 학원, 학교, 교회, 직장 등지에서 나에게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나타날 수는 있겠지만, 이번 달에 딱히 나에게 고백을 해오거나, 연인 사이로 발전되지는 못 할 것으로 보입니다. 커플이라면, 오래 사귀어온 연인 사이라면 이번 달은 월 중순까지는 권태로움을 느껴 사사건건 말다툼이 벌어지거나, 극단적인 경우, 애인이 다른 이성에게 호감을 느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월말로 갈수록 다시 관계가 예전처럼 회복될 수 있으니 너무 크게 걱정하지 마시고, 권태로움을 피할 수 있는 상큼한 데이트 계획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부부 사이 역시 이번 달에는 말다툼을 하실 수 있으니, 조금만 더 서로를 배려해보세요~
   : 1월 16일
  

이번 달에는 적금, 펀드, 아르바이트, 투잡 등의 재테크에 크게 관심을 두게 되는 한 달이 될 것 입니다. 특히나 현재 직장인이라면, 내가 사장이 되어서 내 가게, 나만의 일을 나 스스로 꾸려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지고, 생각으로만 머물지 않고 직접 계획을 세워 실천할 가능성도 높으니, 망설이지 말고 추진시켜 나가기 바랍니다. 허나 금전적인 면에서는 사업을 할 여유자금이 충분치는 않으니, 가족과 상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월말에는 이로 인한 트러블 또한 예상되니 언행을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이번 달엔 부동산이나 주식 등으로 인한 재테크 에서 이득을 볼 수 있겠으나 월말이 되면 그 운이 감소하니 월 중순까지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에 직장 안에서는 큰 변화없이 무난한 한 달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솔로라면, 연애나 결혼보다는 직장, 진로, 재테크, 사업 등에 더 관심을 두는 때이므로, 연애에 무관심하게 한 달을 보낼 것으로 생각됩니다. 월 중순 이후부터 월말까지 학원, 교회, 동호회 등지에서 관심사가 비슷하여 많은 대화가 오고 가는 사람이 생길 수 있겠지만, 이번 달에 관계가 확실히 연인관계로 발전되긴 무리 이므로, 친한 친구, 선후배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커플이라면 이번 달에는 애인이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게 되니 나에게 인심이 후하게 되는 달입니다.
근사한 이벤트나 여행, 선물 등을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하지만 월말에 두 사람 사이의 연애에 부모님으로 인해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월말에는 가족과 만나는 자리는 다음으로 미루시는 게 좋겠습니다.
   : 1월 10일
  

이번 달에는 친구, 직장동료, 사업파트너, 배우자 등 인간관계가 초점이 되는 시기로 새로운 업무를 맡거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인맥 형성을 하기에 좋은 때로 생각이 듭니다. 이번 달에는 직장업무 뿐 아니라, 재테크 관련, 학원이나 동호회 등지에서도 나에게 도움을 줄만한 좋은 인맥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나 월 초반에 맺은 인연은 신뢰와 믿음이 바탕이 되는 관계가 될 확률이 높으니 좋은 첫인상을 심어준다면 더 좋겠지요^^? 허나 월말에 말로 인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가족이나 친구들과 대화할 때 특별히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이번 달에 독립을 준비하고 있는 싱글이 있다면 충분히 가능한 달이니, 미리 꼼꼼한 계획을 세워두시기 바랍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에 게자리의 연애운은 아주 좋습니다. 주변의 친구, 선후배, 동료였던 관계에서 이번 달에는 관계가 연인 관계로 급진전될 수 있겠습니다. 상대는 매우 적극적인 자세로 감정을 고백해 올 수 있겠으니, 이번 달에는 내가 먼저 마음을 보이기 보다는 상대가 이끄는 대로 따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월말에 아무 이유없이 연락이 끊긴다거나, 상대에게서 실망스러운 모습을 발견할 수도 있겠으나, 나에 대한 마음 자체가 변한 것은 아니니 너무 신경쓰지 마시기 바랍니다.?
커플이라면, 만난지 얼마 되지 않은 커플이라 할지라도 진로, 결혼 등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함께 진지하게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애인이 이번 달에는 출장이나 야근 등으로 연락이 월말에 잘 안 된다 하더라도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부라면, 재테크에 관심을 두기 시작하는 달이며, 월말에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다음으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 1월 16일
  

새해가 되어서 여기 저기 가야 할 모임도 많겠지만, 역시나 올해도 직장업무로 바쁘게 한 해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나 월초부터 중순까지는 새로운 업무도 맡을 수 있겠으며, 야근이 많아져서 여유를 부리기 힘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묵묵히 그 일을 잘 처리해 나가니 윗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줄 것입니다. 이렇게 노력한 것만큼 성과가 겉으로 드러나니 이번 달에 월급 인상으로 인한 수입이 늘어날 것으로 생각되니, 금전운은 전반적으로 지출보다는 수입이 더 많은 달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월말에는 재테크에도 관심을 기울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월말로 갈수록 재테크에 관한 의욕이 넘치다 보니 자칫 정확하지 않은 정보에 휩쓸려 자칫 판단이 흐려질 수 있으니 월말에는 소극적 투자자세가 필요합니다.

  
솔로라면, 직장 일이 중심이 되는 때이다 보니, 연애할 여유나 시간이 현실적으로 나지 않지만,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만 강하게 들게 될 것입니다.? 월말로 갈수록 연애 자체보다는 내가 기댈 수 있는 배우자를 빨리 만나고 싶다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더 간절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이번 달에는 이렇다 할 연애사건 없이 밋밋하게 한 달을 보낼 것으로 생각됩니다.
커플이라면, 전반적으로 서로의 상황을 이해해주고 넘어가는 무난한 한 달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이라 하더라도 결혼이나 자녀, 진로 등에 관한 미래에 대한 대화를 나눌 수 있겠으나, 아직은 구체적인 계획이나 실행에 옮기기는 무리일 것입니다. 월말에 금전적인 문제로 심하게 트러블이 예상되니 극단적인 말이나 선택은 참으셔야 합니다. 부부 역시 월말에 직장, 금전문제로 트러블이 심해질 수 있으니 어떤 상황이든 대화로 풀어가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 1월 14일
  
전반적으로 이번 달은 참신한 아이디어가 샘솟고, 직장업무뿐만 아니라, 연극이나 영화, 뮤지컬 등의 공연이나 취미생활 등에 관심을 기울이고 자기 표현과 주장이 강해지는 때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직장에서는 월 초반에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되니 업무량이 많아 바빠질 것으로 보이며, 이제껏 해온 장기간의 프로잭트가 마무리되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번 달부터는 내가 좋아하는 일, 나의 취미를 살리는 일에 관심을 두니 투잡이나 창업 등을 생각해 보고, 월말에 전업이나 이직을 실행에 옮길 수 있겠습니다. 금전면에서는 전체적으로 봤을 때 수입과 지출의 변화가 없는 시기 이며, 이번 달부터는 주식, 부동산, 투잡, 아르바이트 등 재테크에 대한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에 연애운은 아주 좋습니다. 맞선이나 소개팅 등의 만남의 자리도 갑자기 많아질 수 있겠고, 직장 안에서 고백을 받을 가능성이 높으니 주변사람들에게 항상 친절히 대하는걸 잊지 마세요. 짝사랑 중이라면, 좀 더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상대는 나와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으로 말이 잘 통하겠지만, 월말에 내가 결혼이나 장래 등의 고민을 혼자 앞질러 할 수 있겠으며 이로 인해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혼자서 너무 깊은 생각까지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특히 사내 연애라면 월말에 주변의 시선을 조심하세요.
커플이라면,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커져가는 시기이기는 하나, 아직 결혼에 대한 진지한 대화는 힘들겠습니다. 일이 바쁜 와중에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간다거나, 평소 상대가 가지고 싶었던 물건을 선물해보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상대를 위한 나의 작은 행동이 그에게는 아주 큰 사랑으로 느껴질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 1월 30일
  

이번 달에는 가족에 대한 애정이 각별해지는 시기로, 현실에 부딪혀 힘들고 지칠 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받을 수 있을 거에요. 따라서 가급적이면 바깥 외출보다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집에서 휴식을 취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직장, 금전, 연애 등 모든 면에서 가족과 연관되어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 달 직장운은 겉으로 보기에는 무난한 것처럼 보이지만, 딱히 직장 안에서 문제가 발생한다기 보다는,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직장업무에서 벗어나 '내가 원하는 일', '내가 즐길 수 있는 일'을 하고자 하는 욕망이 강해지는 때입니다. 그래서 월말에는 주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전업이나 사업, 이직 등을 진행할 수도 있겠습니다. 이번 달 금전운은 전체적으로 크게 쪼들리지는 않을 것이며, 금전운 역시 가족과 관련되어서 지출이 생기거나, 반대로 가족의 도움을 받거나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 천칭자리 연애운은 좋습니다. 헤어진 애인을 아직도 마음에 두고 있고 연락하고 지낸다면 서로 예전에 연애하던 감정이 다시 살아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월 초반에서 중순 사이에 직장 동료와 연인 사이로 발전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어중간하게 옛 애인과 새로운 애인을 동시에 만날 수 있겠고, 그 사이에서 확실히 태도를 보이지 않는다면, 월말에 큰 트러블이 생겨날 것입니다. 옛 애인 보다는 새로운 연인에게 충실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커플이라면, 둘만의 데이트 보다는 가족과 함께 어울리는 시간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며, 이것이 둘 사이를 더 돈독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하지만 월말에 서로의 직장문제 등으로 트러블이 있을 수 있으니, 노파심에서 애인의 일에 잔소리를 하는 것 보다는 상대방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달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부부 역시 월말에는 한 발짝 양보해서 배우자가 하는 이야기를 먼저 귀 기울이는 자세를 보여준다면 좋겠네요^^

   : 1월 8일
  

이번 달에는 혼자 있기보다는 되도록이면 친구나 가족 등 편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본다면, 마음 한 켠의 우울했던 마음이 말끔히 사라질 수 있겠네요. 두뇌회전이 빨라지고 집중력이 높아지는 시기이니, 지금 하는 업무와 관련된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하면서 시간을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해보세요. 그 동안 생각만 하고 있었던 취미생활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직장에서는 전반적으로 무난한 한 달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아이디어가 샘솟는 때이니만큼 회의나 기획 등에서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겠습니다. 특히 교육이나 영업 등과 관련된 분야에 종사하는 분들이라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전운은 크게 수입이나 지출의 변동이 없겠으며, 가족과 관련된 지출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또한 재테크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보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솔로라면, 근래 지내온 몇 달과 비교해 본다면 아주 연애운이 좋은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월 초반에서 중순 사이 가족으로 인한 맞선이나 소개팅 자리가 많아질 수 있겠으며, 그 중에 관심사가 비슷해서 말이 잘 통하는 사람과 연인관계로 이번 달 안에 관계가 발전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상대는 아직도 예전 애인을 못 잊고 있으니 월말에는 이 문제로 인해 큰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는 운세도 있네요.
커플이라면, 둘 사이 관계가 예전 같지 않다고 느끼면서 권태롭다 느꼈다면, 이번 달에는 특별한 이유없이 애인이 사랑스럽게 보일 수 있는 때입니다. 특히나 애인 역시 저번 달과는 다르게 나에게 다정다감하게 대하니 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둘 관계를 탐탁치 않게 여길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트러블이 월말에 생길 수 있습니다.
부부라면, 나의 일에 관련해서 배우자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적극적으로 도와줄 것입니다. 하지만 월말에 자녀문제로 트러블이 있을 수 있으니, 서로 많은 대화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 1월 26일
  

이번 달 사수자리는 나의 꿈을 향해서 혹은, 가족, 직장, 현실적인 고민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서 무엇보다 돈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절실히 드는 시기로, 갑자기 금전계획이나 사업계획을 세우느라 바빠질 것 같습니다. 따라서 투잡이나 아르바이트 등을 계획해보거나 지금 직장을 떠나 전직이나 이직 등도 실행에 옮길 수 있겠습니다. 특히 이런 일은 옛 직장 동료나 오랜 친구, 고향 친구 등의 도움을 받을 가능성이 높겠으며, 타 지역으로 이사나 이동까지 할 수도 있겠으니 가족과 떨어져 지낼 경우도 발생할 수 있겠습니다. 금전면에서는 그 동안 해온 일에 대한 성과로 월급 인상이나 보너스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전반적으로 수입이 지출을 앞서는 넉넉한 한 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허나, 가족과 관련된 뜻밖의 지출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으니, 수입이 늘었다고 씀씀이 또한 늘어나서는 안 될 것입니다.

  

솔로라면, 직장, 금전문제가 우선되는 한 달이 되니, 아무래도 연애는 다음 달을 기약해야 할 듯 싶군요. 연애에 신경 쓸 여유가 없겠지만, 만약 업무상 만나게 되는 직장동료에게 호감이 갈 수 있겠으며, 상대 역시 나에게 호감을 느낄 것입니다. 이번 달에 연인관계로 발전된다기 보다는 좋은 직장동료로써 관계를 유지하는 게 급선무임을 잊지 마십시오. 월말에 가서 주변 사람들의 말로 인해 서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커플이라면, 나의 금전문제, 직장문제에 대해 함께 의논할 수 있겠고, 애인이 나의 생각을 잘 이해해주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데이트 비용 등을 내가 모두 부담해야 하니 속이 답답하겠습니다. 이런 문제들로 월말에 크게 트러블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부부라면, 직장이나 금전 때문에 월말에 가족들과 떨어져 지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 1월 9일
  

이번 달에는 매사에 의욕이 떨어지고 의기소침해져서, 그냥 혼자서 조용히 새해를 보내고 싶겠군요. 친한 친구와 차 한잔하면서 따뜻한 이야기라도 하면서 마음을 녹여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달 직장 내에서는 겉으로 보기에는 평소와 다름없이 무난하게 보낼 수 있겠습니다. 뚜렷한 성과가 드러나는 달이라기 보다는 오히려, 장기적으로 직장업무에 도움이 될만한 자격증이라든가, 외국어 공부를 남몰래 시작할 수 있기에 좋은 시기 입니다. 가족과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월 초에서 중순 사이에 실행에 옮기시기 바랍니다. 월말이 되면 갑작스레 계획에 차질이 발생할 수도 있겠습니다. 금전운은 전체적으로 수입의 증가는 찾기 힘들겠으며, 지출을 예측하기 힘든 달이 되겠습니다. 충동구매나 학원비 등으로의 지출이 있겠으며, 뜻밖의 일로 인해서 장기적금이나 펀드를 해약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겠습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에는 뚜렷하게 연애운이 상승한다고 보기는 힘듭니다. 옛 애인과 다시 연락이 되어 예전의 연애감정을 다시 느낄 수 있겠으나 어디까지나 나의 일방적인 느낌일 수 있겠습니다. 새로운 관심의 대상이 생겨난다 해도 이 역시 짝사랑으로 이렇다 하게 특별한 사건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나 혼자 사소한 말이나 태도를 확대해석 할 수 있겠고, 상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일 가능성 또한 높습니다.
커플이라면, 이번 달에는 딱히 둘 사이에 문제가 없다 하더라도, 관계가 권태롭다고 느껴지는 때입니다.? 데이트 보다는 혼자 조용히 집안에서 지내기를 원할 수도 있겠네요. 또한 데이트 비용을 모두 내가 부담하는 일이 잦아지니 이것이 화근이 되어 월말에는 크게 말다툼이 벌어질 수 있겠습니다.
부부라면, 가족 때문에 한꺼번에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해 두는 게 좋겠습니다.? 나의 우울함이 배우자에게 전염되지 않도록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주세요^^

   : 1월 25일
  

이번 달 물고기자리 여러분들은 모임에서 주변의 인기를 한 몸에 받게 되는 시기이니, 큰 욕심을 버리고 새로운 사람들과의 인간관계에 힘쓰는 한 달이 되었으면 합니다. 직장에서는 이제껏 내가 해온 것에 대해 평가를 받고, 윗사람의 칭찬이나 주목도 받을 수 있겠습니다. 또한 주변에 오래 알고 지내온 친구나 나보다 연상인 사람들이 나에게 같이 사업을 하자는 동업 제의를 해올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월말에는 믿었던 그들이 나의 적으로 돌변하여 나를 곤란하게 할 수 있으니, 이번 달에는 직장업무 외에 다른 일은 벌리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달엔 수입과 지출에 큰 변동이 없겠으며, 오히려 재테크나 사업에 대한 관심이 증폭된 시기로 약간의 일확천금을 꿈꾸는 시기이니 너무 무리한 투자는 하지 않는 게 좋겠으며, 특히나 월말에는 소극적인 투자자세를 가지셔야 합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에 연애운도 평이한 수준입니다.? 직장회식, 모임 등지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알게 되지만, 모두 친구관계일 뿐 연인관계로 발전되긴 힘들어 보입니다. 상대는 발전되길 원할 수 있으나, 내 쪽에서 그럴 마음이 생기지 않을 것 같네요.
커플이라면, 큰 트러블 없이 무난한 한 달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더군다나 오래 사귀어온 커플이라면, 이번 달부터는 본격적인 결혼계획을 세워볼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애인의 직장이 불안정할 것이니 이로 인한 걱정이 월말에 커지겠습니다.
부부라면, 어떤 상황에서라도 서로에 대한 믿음만은 변치 말아야 할 것입니다.

   : 1월 5일
 
(타로 점성술사 윤순옥)
운세 제공 : http://blog.naver.com/augiee

'=== MONTHLY > Jan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1월 Maison  (0) 2008.12.28
2009년 01월 Elle Korea  (0) 2008.12.28
2009년 01월 산수도인  (0) 2008.12.28
2009년 01월 Marie Claire  (0) 2008.12.22
2009년 01월 Sure  (0) 2008.12.22
2009년 01월 Singles  (0) 2008.12.22
2009년 01월 Instyle  (0) 2008.12.22
2009년 01월 Ceci  (0) 2008.12.22
2009년 01월 코스모폴리탄  (0) 2008.12.22
2008년 01월 Esquire  (0) 200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