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6. 12. 00:17

2008년 06월 레이디경향

6월 별자리 운세

Gemini 쌍둥이자리
폭풍의 언덕에서 태양을 향해 비상하는 쌍마의 현란한 모습처럼, ‘`하늘의 사자`’인 수성의 수호를 받으며 태어난 당신은 논리적이고 합리적이다. 북극에서 얼음을 팔 수 있으며, 아프리카에서는 따끈한 음료수를 팔 수 있을 정도로 임기응변과 설득력이 뛰어나다. 예술적 본능과 외교적인 기질을 적절히 조화시켜 모임에서 분위기를 밝게 이끄는 재능을 갖추었다. 하지만 두 개의 능력이 잘 연결되지 않을 때, 갈등과 좌절로 쉽게 자포자기 할 수도 있다. 의사소통을 하고 싶다는 욕망만으로 정작 전달하려는 본래의 의미를 잃어버려서 혼돈 속에 빠질 수 있다. 그런 것들을 극복하면 어떠한 위기에 처해도 해결할 수 있는 판단력과 결단력을 발휘한다. 당신에게는 설득력을 뒷받침해 줄 수 있는 재치가 있다.

쌍둥이자리 남자의 비밀 다재다능하며 순간적인 판단력이 뛰어난 그는 플레이보이 기질이 다분하다. 이지적인 외모와 육체적인 매력을 지닌 한편, 아름답고 청결한 사랑을 지향하는 멋진 남자다.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사람이기에, 그와의 사랑은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다른 여자들과의 만남은 눈감아 주어야 한다. 가벼움 이상으로 심각해지지 않는다. 기교적인 흥분의 변화를 즐기는 그는 밝은 성격과 귀여운 얼굴의 센스 있는 여인에게 호감을 느낀다.


Gemini May 22~ June 21 쌍둥이자리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아이디어나 새로운 개념을 찾아서 조금만 수정하면 다른 사람이 생각지 못했던 일을 할 수 있다. 노력하는 만큼 큰 결실을 볼 수 있으니 무엇이든 쉽게 판단하지 말고 흘러가는 대로 둘 것. 정신이 집중되지 않을 때에는 산책을 해보도록. 말과 행동을 일치시키는 것이 숙제다.
● Work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달. 문제를 한번에 해결하려 하지 말고 조금씩 해결하라. 생각만 하지 말고 일단 움직여라. 전문적인 조직이나 모임에서 수집한 작은 정보 하나가 성공의 열쇠가 된다. 황소자리와의 일 처리는 안정적이며 당신의 능력을 개발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 Money 자기 꾀에 스스로 넘어가는 어리석음을 범할 수도 있다. 생각지 못했던 수입이 있지만 쓰임새도 많다. 정보를 잘 감별해서 결정을 내려라. 공짜 티켓, 여행 등의 유혹에 넘어가지 마라. 너무 좋은 제안은 불가능한 것이 많다.
● Love 연인이 있다면 행복의 나라로 갈 수 있다. 명랑한 것은 좋지만 당신의 변덕스러움을 조심하라. 새로운 만남이 사랑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아주 높다.
● Best Partner 쌍둥이자리, 사수자리. 감성이 뛰어난 AB형
● Lucky Place 기차여행, 통나무집이 있는 휴양지
● Lucky Mascot 들장미, 황금색 헤어핀


CanceR June 22~ July 22 게자리
가파른 언덕길의 연속이다. 다음 달을 위한 준비 기간으로 삼는 것이 좋을 듯. 다가오는 상황을 함부로 예측하지 말고 제3자의 입장에서 관망하라. 예민함은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직업이나 현재의 생활양식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타인의 반응에 신경 쓰지 말고 꿋꿋하게 자신을 지켜라. 먼저 화를 내는 쪽이 패배한다.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여라. 느긋한 마음으로 친구나 가족의 작은 의견이라도 성실하게 받아들일 것.
● Work 거절할 일은 확실하게 거절하라. 주저하지 말고 털어놓고 일을 추진하라. 동료들은 당신의 변화에 당황하겠지만 곧 적응할 것이다. 업무에 관한 계획은 훌륭하다.
● Money 무책임한 말 때문에 크게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다. 갚을 능력이 없다면 빚을 져서는 안 된다. 무리하지 마라. 보증을 서는 등의 금전 거래는 가능하면 피하라.
● Love 문제가 생기면 끙끙 앓지 말고 맞서 해결하라. 근거 없는 구설 때문에 피곤하다. 연인이라도 비밀을 공유하려는 생각은 절대 금물. 사랑은 영혼의 집중. 경이로운 체험이 서로에게 영감과 빛을 전해준다.
● Best Partner 황소자리, 사자자리. 같은 취미를 즐길 수 있는 0형
● Lucky Place 밤하늘의 별을 볼 수 있는 곳
● Lucky Mascot 달맞이꽃, 펄이 들어간 화장품


Leo July 23~ August 23 사자자리
좋은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는 시기. 목표와 계획을 가지고 점진적으로 나아가라. 활기차고 의욕이 넘쳐 몸과 마음의 상태가 좋다. 즉흥적인 생각이나 행동은 실패를 부를 수 있으니 적절히 자제할 것. 독선적인 행동을 자제하고 마찰을 빚지 않도록 조심하라. 가족과의 여행은 행운을 가져다준다. 어떠한 결정도 이 달만큼은 가족과 함께 상의하라. 교통사고 특히 주의할 것.
● Work 도전에 맞서 승리를 이끌어내라. 성실한 정보 교환으로 문제점을 재빨리 포착하는 게 중요하다. 전체적인 상황을 직시한 뒤 세부적인 내용은 다른 사람에게 맡길 것. 협동이야말로 당신의 목표를 이루는 최선의 방법이다.
● Money 재정적인 문제로 파트너와 함께 일할 필요가 있다. 서로의 재능을 조화시키면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투자에 관한 문제는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 좋다. 중개인의 조언은 상술에 가까우니 흔들리지 말 것.
● Love 우정과 사랑을 구분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비밀스러운 사랑은 힘들기만 할 뿐. 동호인 모임에서 멋진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대화의 통로를 은밀하게 열어둬라.
● Best Partner 천칭자리, 양자리. 취미가 다양한 B형
● Lucky Place 인천 앞바다가 훤히 보이는 전망 좋은 곳
● Lucky Mascot 잠자리 날개 같은 블라우스, 인동초


Virgo August 24 - September 23 처녀자리
완벽을 추구하는 성향으로 미루어볼 때 스스로를 힘들게 만들 수 있는 시기다. 평화로움을 좀더 만끽하면서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워라. 당신의 말이 상대에게 비수가 될 수 있으니 말조심하라. 이 달은 인색하면 손해니 적당히 풀고 즐겁게 지출하라.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는 아직 무리가 있다.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장소에서 당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다. 머뭇거리지 말고, 상대의 장점을 보도록 노력하라.
● Work 중립적인 자세를 취하라. 자신의 재능을 알리는 것에 부끄러워하지 마라. 일을 할 때는 사적인 감정을 개입시키지 말 것. 당신의 능력은 무한하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동정은 금물이다.
● Money 주저하다 보면 기회를 잃을 수 있다. 지금 주가가 오르는 일에 투자하라. 꼭 필요한 물건을 다량으로 구입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 Love 섬세함이 지나치면 그가 부담을 느낄 수 있으니 감정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라. 예기치 못한 사람으로부터 사랑의 유혹이 있을 수 있다. 사랑으로 발전시킬 생각이 없으면 단호하게 거절하라. 연인에게 선물을 하려면 갈색 지갑이 좋다.
● Best Partner 처녀자리, 물고기자리. 용기와 행동력이 뛰어난 B형
● Lucky Place 연극 공연장, 미술 전시관
● Lucky Mascot 잔잔한 꽃무늬 원피스


Sagittarius November 23 - December 21 사수자리
적극적이고 낙관적인 성품이 빛을 발한다. 문제점이 있으면 해결책도 있다. 혼자 끙끙대지 말고 도움을 청하라. 보다 폭넓은 교제로 당신의 진가를 발휘하라. 배운 것을 바로 소화시켜 내 것으로 만들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이 달의 여행은 미루거나 취소하는 게 좋다. 건강을 주의하라. 늦게까지 일하더라도 식사를 거르지 말 것.
● Work 윗사람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할 것. 융통성은 성공의 지름길. 유연하고 개방적인 태도를 갖기 위해 노력하라. 세부적인 것에 매달리다 보면 큰 것을 놓치게 된다. 보고서는 감각적인 판단보다는 명확한 자료를 토대로 작성하라.
● Money 수입이 향상되는 시기다. 예상외의 수입은 저축하는 것이 현명하다. 휴가 자금으로 비축해놓으면 여유 있는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세금 문제를 위해 돈에 관련된 모든 서류를 잘 보관하라. 만약 영수증을 잃어버렸다면 사본을 구할 것.
● Love 로맨틱한 사랑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처음부터 서로에게 부담을 주지 말 것. 당신이 마음속에 품어 왔던 사람이 당신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가벼운 만남이 자연스럽게 사랑으로 연결된다.
● Best Partner 쌍둥이자리, 물병자리. 친절하고 숨김이 없는 B형
● Lucky Place 비 개인 나루터. 고궁
● Lucky Mascot 아로마 향초. 나팔꽃


Pisces February 19 - March 20 물고기자리
휴식이 필요한 시기다. 친구와의 짧은 여행에 행운이 있다. 무심코 지나쳤던 제안들이 당신의 갈 길을 열어줄 수 있다. 변화를 시도하지만 아직 때가 아니다. 현실에 적응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 일에 대해 검토하라. 가족들의 문제에 좀 더 관심을 가지고 관찰하도록.
● Work 동료들과 대화의 통로를 항상 열어 두라. 당신의 순간적인 발상이 채택될 가능성이 많다. 감정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마이너스만 될 뿐이다. 파트너와 협조 정신이 중요하다. 7월까지는 사무실 분위기에 신경 쓰도록 할 것.
● Money 인내심을 가지고 일을 하라. 새로운 아이디어의 진행은 속도를 조절할 것. 금전 문제에 얽힌 교제가 있으면 깨끗하게 청산하라. 지금 하고 있는 일의 전망이 좋다. 여유가 있다면 보석이나 그림처럼 가치가 변하지 않는 물품을 구입하도록 하라.
● Love 지루하게 계속된 인연은 자연스럽게 정리된다. 어떤 형태의 사랑이든 비밀은 금물. 가족에게 소개하려면 7월이 적당하다. 모임이나 기념 파티가 있으면 대담한 드레스를 입고 외출하라. 새롭게 시작되는 사랑은 혜택 받는 사랑이다.
● Best Partner 황소자리, 전갈자리. 책임감이 강한 AB형
● Lucky Place 야생화 향기가 가득한 곳
● Lucky Mascot 라일락, 사랑의 언어가 담긴 시집


Libra September 24 - October 23 천칭자리
해외로 나갈 기회가 계속 이어진다. 유학 시험을 보거나 프로젝트팀에 선발되어 어려운 관문을 뚫고 나갈 수도 있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어떤 약속을 했는지 잘 기억하고 있도록. 마음과 마음의 만남을 중요시하라. 주위 사람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노력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확고한 원칙을 세우고 지켜나가라. 자신도 모르는 사이 문제가 발생하고 구설수에 오르내릴 수 있다.
● Work 내 아이디어가 관심을 불러 모을 수 있는 기회. 자신감을 가지고 발표하라. 대담하게 행동하라. 사람들에게 말려들어 판단력이 흐려지지 않도록 조심하라. 상사와 동료로부터 동시에 제안이 들어오면 상사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게 유리하다.
● Money 예전에 빌려 쓴 돈으로 여기저기 펑크가 나기 시작한다. 영수증이나 증명서들을 꼭 챙기도록 하라. 남을 돕다가 함정에 빠질 수도 있다.
● Love 당신의 마음에 스며든 한줄기의 사랑.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현재의 사랑을 느껴라. 풍부한 감성이 그를 사로잡을 수 있다. 사랑의 열정에 휩싸일 때는 오래된 친구와 마음을 나눠라. 돈과 사랑을 결부시키지 말 것.
● Best Partner 천칭자리, 쌍둥이자리, 책임감이 강한 0형
● Lucky Place 황금빛 노을 물든 강가
● Lucky Mascot 네잎 클로버, 재스민 향수


Capricon December 22 - January 20 염소자리
잔뜩 흐린 먹구름 속에서 한줄기 빛이 보이기 시작한다. 이달의 계획은 간단하고 순조롭게 세울 것. 현실을 인정하고 집착을 버려라. 높은 목표를 갖는 것은 좋지만 비현실적인 목표는 경계해야 한다. 욕심을 버려라. 정해진 패턴에 얽매이지 말고 좀더 자유롭게 당신의 마음을 바꿔라. 가족과의 문제는 서로 타협하고 화해하라.
● Work 새로운 기술을 터득하는 것이 유리하다. 일의 끝마무리를 완벽하게 하라. 훌륭하게 처리한 일을 망칠 수 있다. 내면의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다. 정보에 따라 행동하기 전에 사실 여부를 판단한 후 시작하라.
● Money 배보다 배꼽이 크게 될 수 있다. 이미 구입했다면 보증서를 반드시 확인할 것. 새로운 투자는 아직은 시기상조다. 허위 광고에 속아서 물건을 살 수 있으니 이 달에는 충동구매를 각별히 주의할 것.
● Love 컬러풀한 차림새는 당신을 돋보이게 한다. 서로의 관심에서 쌓은 우정이 시간이 지나면서 사랑으로 변한다. 지난달의 트러블은 사라지고 행복의 불꽃이 아련히 피어난다. 상대방의 영혼의 깊은 곳을 탐구하도록 노력하라.
● Best Partner 사수자리, 천칭자리. 감정을 절제할 수 있는 성격의 A형
● Lucky Place 소나무 숲 속의 별장
● Lucky Mascot 노랑 붓꽃, 챙이 넓은 모자


Aries March 21~ April 20 백양자리
한꺼번에 터지는 여러 가지 일들에 혼란스럽다. 자신의 몫이 무엇인지 알아내어 침착하게 행동하라. 당신의 성공 여부는 예리한 판단력과 융통성 있는 판단에 달려 있다. 이 기회에 자신의 PR을 확실히 하라. 배를 이용한 여행은 행운을 부른다. 윈드서핑에 도전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 중순이 지나면서 짜증나는 일들이 벌어진다.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사람의 충고를 받아들여라. 음주운전을 하지 말 것.
● Work 회사 내에서는 유대관계를 긴밀히 할 것. 지금까지 기획했던 일을 발표해 보라. 간단한 작업이라도 성의를 다하도록. 책임감 있게 행동하라. 대수롭지 않은 시도가 놀라운 성과를 거둘 수 있다.
● Money 고정수입이 증가하고 의외의 부수입도 반짝 빛난다. 금전문제로 사람들과 충돌하기 쉬우므로 각별히 주의하라. 중요한 물건은 자료조사를 철저히 한 후 구입하라. 스트레스는 아이 쇼핑으로 해결하라.
● Love 당신의 뜻을 그에게 강요하지 마라. 사랑한다면 그의 그림자마저 감싸줄 아량이 필요하다. 일과 관련되어 새로운 만남이 이루어진다. 사랑의 불꽃이 위험해질 수 있다. 가깝지도 멀지도 않게 시작하라.
● Best Partner 황소자리, 사자자리. 마음이 잘 통하는 B형
● Lucky Place 연꽃 피는 호수공원
● Lucky Mascot 장미, 시폰 스카프


Scorpio October 24 - November 22 전갈자리
방랑벽이 절정을 이루는 시기. 한적한 여행지에서 내 삶을 돌아보고 미래를 계획하면 에너지 충전의 기회가 된다. 단 현실성을 잃지 않도록 조심할 것. 작은 문제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상황을 전체적인 관점에서 보도록 노력하라. 책임질 일이 있으면 무슨 일이 있어도 완수하라. 목적을 위한 일의 진행 상태는 중간 점검을 철저히 하라. 오류가 발견되면 고집부리지 말고 궤도 수정을 하는 것이 좋다.
● Work 동료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그들을 위해 아이디어를 제공하면 행운이 되어 돌아온다. 당신의 계획을 펼치기에는 아직 때가 아니다. 7월을 기대하라. 회사 내에서 조정 역할을 하라. 초조해 하지 말고 착실히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할 때다.
● Money 쇼핑과 상거래에 주의가 필요한 때. 무심코 비밀을 털어놓다가 뒤통수를 맞을 수 있다. 예술적 취미를 갖고 있다면 전문적으로 매달려라. 부업이나 생업으로 삼아도 좋다.
● Love 자신도 모르게 슬며시 찾아온 사랑이 활력을 샘솟게 한다.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다가가라. 연인이 있는 당신이라면 스스로를 속이지 마라.
● Best Partner 백양자리, 사수자리. 개성이 강한 B형
●Lucky Place 연주회, 따뜻한 햇살이 어우러진 수목원
●Lucky Mascot 접시꽃. 스포티한 옷차림


Aquarius January 21- February 18 물병자리
마음을 졸이면서 도전했던 일들이 행운을 가져오기 시작한다. 고민이 있다면 친구에게 털어놔라. 협조를 얻어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결점을 너무 들추어내지 말 것. 웃어넘길 수 있는 대범함이 필요하다. 끓이지 않은 날 음식에 주의하라.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우려가 있다.
● Work 공과 사를 분명히 하라. 무심코 저지르는 실수 때문에 지금까지의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 있다. 일을 시작하면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끝장을 볼 것. 동료를 선택하는 데 제한을 두지 마라. 업무에 관한 뜻만 맞으면 우수한 팀워크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 Money 수입이 조금씩 증가한다. 쇼핑은 운이 따르는 양자리와 함께 가는 게 바람직하다. 한꺼번에 많은 물건을 사는 것은 절제하라. 바로 수입으로 연결되지 않는다 해도 새로운 계획을 실행하기에 좋은 기회다.
● Love 사랑은 불같은 정열과 얼음 같은 증오를 함께 지닌다. 드라마틱한 사랑으로 당신이 힘들어할 수 있다. 질투심을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조심할 것. 독신이라면 좋은 동반자를 만날 수 있는 시기다. 마음속의 생각을 확실히 밝혀라.
● Best Partner 물병자리, 쌍둥이자리. 지적 능력이 뛰어난 A형
● Lucky Place 고풍스러운 실내장식의 레스토랑
● Lucky Mascot 투명한 크리스털 목걸이


Taurus April 21~ May 21 황소자리
폭풍우가 몰아치는 어두운 밤바다에서 등불을 발견하는 듯한 시기. 충동적인 행동은 절제하라. 가벼운 농담에 신경 쓰지 마라. 일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생각할 시간을 가져라. 원인을 알 수 없는 초조감에 힘들 수도 있지만 걱정할 일은 아니다. 당신에게는 실수를 만회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말경이 되면 골치를 썩이던 일이 해결될 기미가 보인다. 집안일을 소홀히 하지 말고 스트레스는 운동으로 풀 것.
● Work 조직 개편으로 새로운 기회가 주어진다. 성급한 마음에 동료들에게 지나친 요구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당신이 없는 동안 중요한 사안이 결정되지 않도록 여행 중이라도 계속 연락을 취할 것.
● Money 낭비만 하지 않는다면 커다란 이득을 볼 수 있다. 계속해 온 연구, 취미 등이 수입으로 이어지는 시기다. 소유욕이 강해지면서 충동구매의 유혹이 뒤따른다. 감각의 안테나를 활짝 열고 행운을 잡아라.
● Love 말주변이 좋은 사람의 약속은 각별히 조심할 것. 사랑은 애증의 반복이다. 같은 취미를 가지고 서로 이해하도록 노력하라. 갈등의 치유는 긍정적인 사랑에서부터 시작되는 것.
● Best Partner 게자리, 황소자리. 안정을 추구하는 O형
● Lucky Place 싱그러운 여름의 숲
● Lucky Mascot 빨간 제라늄, 그물코 모양의 니트 카디건

필자 김연희씨는 대학에서 문헌정보학을 전공했으나 심오한 동양철학에 관심을 가져 역학·주역·관상 등을 공부했으며, 천문학을 공부하면서 점성술에 심취했다. 원광대학교 동양학 대학에서 동양철학을 수료하고 현재 동 대학원 동양문화학 박사과정 중이다.

'=== MONTHLY > Ju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6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6.12
2008년 06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6.03
2008년 06월 esazu  (0) 2008.06.03
2008년 06월 스텔라카페  (0) 2008.06.01
2008년 06월 Vogue  (0) 2008.06.01
2008년 06월 Allure  (0) 2008.06.01
2008년 06월 운통닷컴  (0) 2008.06.01
2008년 06월 Esquire  (0) 2008.05.30
2008년 06월 Bazaar  (0) 2008.05.30
2008년 06월 Elle Korea  (0) 2008.05.28